@16gaysblog
16게이
Posts
81
Last update
2019-03-01 06:24:57
    east-asia-guys

    This is my first attempt at homoerotic audio. It’s a young Korean guy watching Japanese gay porn and talking via webcam. He cums in about 8 minutes. He keeps saying, “Awww, fuck. Yeah, fuck. Mmmm…” If you want more info, send me fan mail. I hope people reblog.

    Korean guy masturbation audio source
    http://www.gaytube.com/media/181274/Korean_moan_and_sound_shit/

    Cover image source
    http://east-asia-guys.tumblr.com/post/37103986379

    You can click on the audio cover to enlarge it.

    Title: 오, 오, 씨발! 아주 기분! (o, o, ssibal! aju gibun! Oh, oh, fuck! Feeling great!)

    I can send you the .mp3 of this that you can put on your iPod or iPhone. Send me fan mail and give me your email address. You can listen and get turned on while driving or taking the bus or cycling. Feels goooood.

    dkfnoenwz

    내스타일이다

    cocobas

    얼씨구나 9분이 아깝지않았다

    smilestar

    목소리… 취적

    korean-gays-blog

    너무 좋다ㅠ

    보컬선생님이랑...10. END.

    사실 오랄이라고 하기도 뭐해ㅋㅋ 거의 선생님이 내 입에 자지를 박는 수준이였거든ㅋㅋㅋ

    진짜 너무 껄떡대고 힘들었는데 굵어서 이빨다을까봐 걱정되고 막 그랬는데 목젖훨씬 깊이 들어오니까 힘들고 눈물나고..

    근데 선생님은 또 위에 쳐다보면서 섹시한 목젖을 뽑내면서 신음을 “하아…흐응….아 거기좋다00아..아…”

    이러시는데 존나 섹시한거야..하… 그렇게 하다가 선생님이 이제 쌀거같다고 하셔서 

    하다가 내 입에다 그냥 싸셨어.. 근데 엄청 많이 싸시더라..와..일단 내 입에 80프로가 거의 찼고 

    점액이 진짜….엄청 끈끈하더라..역시 맨날 축구하고 헬스한다던데…하…

    그렇게 싸니까 쌤이 나를 딱 상체만 일으켜세워서 서로 마주보고있는데 어느새 선생님이 위에를 벗으셨더라고..

    성난 복근이랑..거친 숨소리… 그래서 내가 입에 머뭄고 있던 선생님의 정액을 쌤 가슴이랑 자지에 쭉 뱉어냈는데

    선생님이 한번만 더 해달라고 하더라고…그래서 자지를 보니까 아직도 빳빳하게 서있는거 있지..

    그래서 정액을 묻혀서 손으로 해드렸는데 신음이 하.. 바로앞에서 존나 잘생기고 내 이상형에다가 

    한때는 스승님이였는데.. 그런사람이 내 앞에서 신음내고 그러는거를 보고있으니까 너무 좋더라…

    그리고는 선생님이 또 쌀거 같다해서 싸시는데 두발은 내 목이랑 가슴까지튀었고 그다음엔 배쯔음에 3발정도 튀고

    그 뒤로는 줄줄 흐르더라..와…정력이….

    그렇게 하고 일단 씻어야할거 같아서..너무 많이 묻음ㅋㅋㅋ그래서 그냥 같이 씻기로 했어!!

    막 씻는데 쌤이 닦아주시고 마주보면서 얼굴을 만지작 대면서 닦아주시는데 그 사랑스러움이 가득찬 눈빛있잖아..

    그 상태로 쳐다보시다가 내가 좀 어색해서 “ㅇ,,,,엥..?” 이러니까ㅋㅋㅋ 쌤이 “아 귀여워!ㅜㅠ” 이러면서

    나를 꼬옥 안아주시는거야.. 그리고는 갑자기 내 목을 와앙 깨물면서 키스를 하시는데 와 진짜 나는 

    키스마크 왜 만드는지 이해가 가더라.. 진짜 기분이 너무 좋아.. 일단 존나 아프긴 한데ㅋㅋㅋ

    그래도 쾌락이랑 고통이 반반으로 느껴져서 너무 좋더라고..그리고 신음이 절로나와..

    근데 일단 더 설렜던거는 선생님이 같이 샤워하면서 내가 못빠져나가게 안고 목에 거침없이 키스를 하고 깨무는데

    진짜 짐승처럼 크앙 이러면서 숨소리 거칠게 내고 하는데 너무 기분이 좋은거야…

    그리고는 벽에 딱 밀쳐서 나 한번 쳐다보고 “아파?,,” 이러는데 순간 너무 기분이 좋고 그냥

    이 사람한테 제압당하고 그런느낌이 들어서 “ㅇ..아니요..” 이랬거든?ㅋㅋ 되게 수줍어 하면서..

    그러니까 선생님이 또 막 하시는데 진짜 키스마크 엄청 진하게 났어ㅋㅋㅋ

    멍이 엄청크게 오른쪽 턱 바로 밑부터 쇄골까지 쫙 남ㅋㅋㅋㅋ 그래도 왠지 이사람꺼가 됬다는 느낌이 드니까

    기분은 좋더라고ㅎㅎㅎ 그렇게 그날은 서로 껴안고 잤는데 쌤이 너무 좋아하는거야ㅋㅋ

    내가 빠져나갈라 하면 막 “ㅇ아이잉…일루와..” 이러면서 쑥 끌어댕겨서 자기 품으로 꼭 안는데 힘은 또 어찌그리 쎈지..

    진짜 걍 내가 끌려댕겼어ㅋㅋㅋ 그리고는 뭐 가끔 뽀뽀하다가 잤지ㅎㅎㅎ

    그렇게 일요일이 됬고 사실 별일은 없었어 그날! 그냥 서로 모님키스하다가 나가서 브런치 먹고ㅎㅎ

    쌤 근데 진짜 잘생겼더라ㅋㅋ 암튼 그렇게 하다가 쌤이 차로 나 바래다 주셨지ㅎㅎㅎ

    그리고 집에 와서 선생님이 나 한테 딱 카톡보내고 막 “나 집빨리 가서 전화할게 사랑해!!” 이러고ㅋㅋ 아 너무좋다..

    그렇게 선생님이랑 러브러브한 생활이 시작됬지ㅎㅎ

    <번외편 공지(?)> 번외편으로 선생님과의 ㅅㅅ와 고백편이 있습니다! 편수는 두편이고 이 편은 구매하신분들에 한해서만 보내드릴 예정이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내용은 훨씬 길고 자세합니다!(가격은 편당 5000원.)

    자세한 문의는 인 aaria1으로.!!

    핫섹스영상다시보기 100선(썰편) - 공고썰

    핫섹스영상다시보기 100선

    32. 공고썰 - 사람사는 이야기 (수정인용)

    공고썰 풀어달라길래 풀어준다 (1편 1화)

    가장 기억에 남는 애는 정보고 다니던 놈인데 아직도 만남ㅋㅋ 잭디에서 만났는데 집이 비어서 우리집으로 오라함 작년 대학 1학년때 만남. 걔는 고3ㅋ 키 187에 69라서 아주 맛있는 상이었음 피부도 구릿빛이고 옷입는거랑 말뽄새, 얼굴보니 양아치 ㅋㅋㅋ 자지는 한 19?? 정도 되는거 같더라 한 40분 오랄하다 키스하는데 “형 쌀거 같아요. 입벌려봐요” 그러더니 갑자기 좆을 내입에 쑤셔넣음ㅋㅋㅋ 힘도 존나쌤ㅋㅋ개새끼 ㅋㅋ 피스톤질 할떄마다 눈감고 “흐어…흐어"하는데 개꼴리더라 ㅋㅋㅋ 난 그 모습보면서 싸버림ㅋㅋ 피스톤질 점점 빨라지더니 입안에 쌈 존나 많이쌈 다 못삼켰다기보단 역할정도로 많이 싼새낀 그놈이 처음ㅋㅋㅋ 존나 놀라서 삼킨담에 “야 너 왤케 많이 싸냐"그러니까 참았다 싸는게 쾌락 쩔어서 한달 참았다함ㅋㅋㅋㅋ미친놈ㅋㅋㅋㅋㅋ 존나 이뻐서 키스해주고 씻지도않고 같이 한 20분정도? 키스하고 만져주다 그놈이 말함 “형 안에 싸보고 싶은데 해도되요?” 첨엔 싫다했는데 계속 졸라서 용기내서 내 애널 열어줌 첨엔 얘가 힘들어 하길래 오랄로 발기시키는데 좆냄새 시발ㅋㅋㅋ 좆땀냄새 쩔음ㅋㅋㅋ개꼴림ㅋㅋㅋㅋ상상만하면 씨발ㅋㅋ 박고 싶다 그래서 젤바르고 살살하라 하고 넣어줌 그리고 쑤컹쑤컹시작 ㄱㄱ 근육도 좀 있어서 빨래판 만지고 팔근육 만져보고 ㅋㅋㅋ 매달려서 박타다가 점점 꼴리는것같길래 지켜보니까 피스톤질 빨라짐ㅋㅋㅋㅋ 점점 빨라지더니 박을떄마다 또 “흐어..흐어..“시전 ㅋㅋㅋ 나중엔 존나 꼴리는지 “하! 하! 하! 하! 하아아!” 이드립 ㅋㅋ 그렇게 소리내면서 정력적으로 하는새낀 또 처음이라 나도 꼴림ㅋㅋ “형 싸요!"하더니 "으아!!!! 하!!!!!"하면서 소리지르면서 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동에서나 소리지르는거 봤지 실생활에선 또 처음ㅋㅋㅋㅋㅋㅋㅋ 숨차서 헉헉 대더니 나한테 엎드려서 폭풍키스함ㅋㅋㅋㅋㅋ 개변태새끼 ㅋㅋㅋ 느낌도 존나 많이 싼듯 ㅋㅋㅋ 애널 안하는데 그날은 개꼴려서 4번더 해줌 ㅋㅋㅋ 근데 얘도 내가 좋았는지 지금까지 일주일에 4번정도 만남 장소없어도 새벽에 공원이나 으슥한데 가서 오랄해줌 키스는 존나 많이하고 ㅋㅋ 거듭 말하지만 양아치가 성욕에 쩔어서 번개하기 더 좋음ㅋㅋㅋ 운동도 못하고 좆문새끼들은 피부하얗고 매력을 못느끼겠더라 ㅋㅋㅋㅋ

    (1편 1화 끝, 1편 2화 시작) 내가 츄리닝이나 딱달라붙는 드로즈나 타이즈 같은거에 패티시가 있는데 내가 카톡하다가 걔한테 패티시 얘기를 함 그 주 주말에 집으로 오라하길래 갔는데 웃통 까고있고 회색츄리닝 입고있음 시발ㅋㅋㅋㅋㅋ 보자마자 풀발기함ㅋㅋㅋㅋㅋㅋ 달려들어가서 미친듯이 키스하고 바지 벗겻는데 빨간색 드로즈팬티 ㅋㅋㅋㅋ 좆이 커서 귀두가 위로 삐져나옴ㅋㅋㅋ쿠퍼액 지려있고 ㅋㅋㅋ 나도 안싼지 좀 되서 미친듯이 꼴림ㅋㅋ 뭔 정신이었는지 발도 빨아줌ㅋㅋㅋㅋㅋ 1시간 쯤?? 물고 빨다가 쌈ㅋㅋ 내가 애널 안하는데 가끔 졸르면 한번씩 가뭄에 콩나듯 걔한테만 애널 열어줌 ㅋ 근데 계속 애널 하고싶다고 징징대길래 안된다고 못박음ㅋㅋㅋ 그러니까 빡쳤는지 힘으로 내 어깨 누르더니 안박고 박는 시늉만 냄 안박고 그냥 애널에 비비고 피스톤질하는 그런 ㅇㅇ 또 소리냄 "헠 헠 헠"하고 글고 얘가 시작하고 30분정도 지나면 땀흘리면서 냄새가 풍기는데 역한 땀냄새가아니라 남자냄새 ㅇㅇ 담배도 안펴서 싱싱한 냄새남 ㅋㅋㅋㅋ 아래서 지켜보고 있으면 목에 핏대도 서서 더 꼴리더라 여튼 그렇게 헛좆질 하더니 말도 없이 내 얼굴에 싸갈김ㅋㅋㅋㅋ 내가 쌀떄 말하고 싸라고 뭐라하니까 얼굴에 묻은거 혀로 핥아먹더라 변태새끼 그러고 5분쯤 누워있다가 샤워하자 그래서 샤워하는데 이새끼 다시 풀발기함ㅋㅋㅋㅋㅋ "형 저녁에 약속있어요?” 이래서 없다하니까 자고가라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샤워하러들어가서 몇십분동안 키스만하다나옴ㅋㅋㅋㅋㅋㅋㅋ 서로 개꼴려서 씻다말고 뛰쳐나와서 마루에서 폭풍 오랄섹스 ㅇㅇ 맨날 방에서 하다가 넓은 마루에서 하니까 뭔가 더 흥분되는 느낌ㅋㅋㅋㅋㅋ 내가 하다가 바닥에 싸니까 개마냥 발정나서 바닥에 싼거 핥아먹음ㅋㅋㅋㅋㅋ 존나 섹스파트너 하나는 잘둔듯 ㅋㅋㅋㅋㅋ 걔랑 하룻밤 보내면서 잠도 안자고 정액 고갈될떄까지 씀ㅋㅋㅋㅋ 존나 음탕했다 ㅋㅋㅋㅋㅋ

    (1편 2화 끝, 1편 3화 시작)

    ㅋㅋㅋ이번엔 변태플레이 해본 이야기 써줌ㅋㅋㅋ 그날도 변함없이 만나서 물고빨고 하는데 한시간쯤 지났나 “형 싸요” 하길래 내 손위에 싸라함ㅋㅋ손위에 한가득싼정액 안흘리게 모은다음 그 위에 내 정도 뿌림ㅋㅋㅋㅋ그런담에 한손가득 담긴 정액 걔 볼이랑 입술에 문지름ㅋㅋㅋㅋㅋㅋ 존나 눈빛 그윽하게 쳐다보면서 ㅋㅋㅋㅋ그랬더니 이놈 자지 다시 풀발기됨ㅋㅋ 내가 계속문지르니까 내 손가락 막 핥아먹음ㅋㅋㅋ 존나 개꼴렷던 짓중하나 ㅋㅋㅋ 그상태로 씻지도 않고 또 오랄하고 키스하다가 이놈이 이번엔 자기입속에 싸달리 하더리 그래서 싸주니까 지 정액도 싸서 입속에 넣은다음 키스하면서 서로 정액공유함 시발ㅋㅋㅋㅋㅋ 생각해보면 우리둘 존나 개변태인듯 왠지 그날은 서로 정액가지고 파티하는게 꼴렸던듯 ㅋㅋㅋ 뭉쳐있는 정액 엉덩이에 바르고 주물럭주물럭ㅋㅋㅋㅋㅋ 또 정액으로 변태짓한적 존나 많은데 기억해본다 ㅋㅋ

    (1편 3화 끝, 2편 1화 시작)

    이번앤 다른놈 ㅇㅇ 내가 고2때 만난 고3형이다 키는 192임 씨발 존나 거인 글고 내가 추리닝이랑 발 페티시 있어서 발도 좋아하는데 이 형 발이 310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 개꼴림 생긴건 그냥 쫌 매섭다?? 이런 느낌 웃을땐 순둥이 같이 생김 여튼 서로 집도 가까워서 가끔 만나서 같이 가곤했는데 꼴리면 골목으슥한데나 공중화장실같은데 가서 ㅇㄹ함ㅋㅋㅋㅋㅋ 여름날있었는데 존나 내가 발정걸림ㅋㅋㅋㅋ시밬ㅋㅋㅋㅋ 그래서 문자로 형꼬셔내서 나오라함 내가 일부러 보지달린 여자처럼 틱틱 대면서 “형….나 꼴렸어…” 이러니까 콧방귀뀌더니 존나 급꼴하더라 ㅋㅋㅋㅋㅋㅋㅋ 화장실로 끌려가서 폭풍키스함 유난히 발보고 싶어서 신발 벗기고 양말벗겼는데 존나 개꼴렼ㅋㅋㅋㅋㅋㅋㅋㅋ 발냄새는 조금 낫는데 발정나면 물불안가림요 발가락도 물고 빨고 ㅋㅋㅋㅋㅋ내 발이 270인데 310ㅋㅋㅋㅋㅋ아 씨바 ㅋㅋㅋㅋ 키가 커서그런지 자지도 큼 굵기는 휴지심??그정도??? 별로 안두꺼움 근데 길이가 길어서 좋더라 ㅋㅋㅋㅋ 노포고 ㅋㅋㅋㅋㅋ 여튼 화장실에서 폭풍오랄하는데 얼굴에 싸도 되냐고 그러길래 ㅇㅇ콜 함 얼굴에 폭풍사정ㅇㅇ ㅋㅋㅋㅋ형이 내 볼 만지더니 폭풍키스함ㅋㅋㅋㅋ 훈남새끼 ㅋㅋㅋ 세수하고 나오면서 형 ㅈㅈ 만져보니까 중발기 ㅋㅋㅋㅋ “아직도 꼴려?” 이러니까 “응 발정남” 시전하더라 ㅋㅋㅋㅋㅋㅋㅋ 그날 친구네 집에서 잔다하고 형네 집에가서 온갖 변태짓다해봄ㅋㅋㅋㅋㅋ 오리지날 섹파 한명도 불러내서 3이 오랄 파티함ㅋㅋㅋㅋ 방에서 남자지린내가 진동을 하더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가님의 오프 더 레코드 ◐

    공고놈들 꼬시기시작한건 고딩때부터다 난 맨날 야자도 째고 공고놈들만나느라 그랫는데 담임도 성적안떨어지니까 야자랑 보충수업가지고 뭐라안하더라 ㅋ 시간넘치는 공고새끼들이랑 떡치고 싶으면 너네도 여유시간이 많아야된다 ㅋ 야자다 째고 시간을 최대한 만들어라 ㅋㅋㅋ 글고 어케 꼬시냐면 죽돌이마냥 잭디 켜놓고 거리 좁혀지는 놈들이나 사진올려놓은 놈들 찾는다 ㅋㅋ 밴치같은데 앉아서 찾아라 ㅋㅋㅋ 그리고 잭디를 꼭 안해도 된다ㅋㅋ 게이더 작동시켜서 왠지 저놈이 게이같다 하면 쫒아가라 ㅋㅋ 게이들은 거의 잭디 아니까 쫒아가서 “혹시 잭디하세요?” 이러면 말 얼버무리거나 “네” 라 그러면 백타 게이 ㅋㅋㅋ 모른다 그러면 보통 게이 커뮤니티 하나씩은 알고있으니까 이반시티나 이프보이 아냐고 드립쳐봐라 ㅋㅋㅋ 안다거나 얼버무리면 거의 게이다 ㅋㅋ 그렇게 드립쳐서 공고게이 찾으면 시간되냐고 물어라 ㅋㅋ 그러면 왠만한 양아치 공고게이들도 다 눈치까서 “왜요 ㅋㅋ빨아주게요?” 이런 드립치는놈도 있고 “함 하게요?” 이렇게 말하는 애도있다 이렇게 말 안해도 대충 눈치까고 하러가자고한다 ㅇㅇ 가끔 실습한답시고 밤에 나오는 공고놈들도있다 밤에 만날경우엔 드립치기가 더 좋다 위에서 말한것처럼 잭디나 이런걸로 드립치다가 좀 사람없고 으슥하다 싶으면 손으로 자지 쓰담해봐라 그럼 양아치새끼들 성욕 포텐터져서 급키스한다 나도 그런경험 2번잇음 ㅇㅇ 그렇게 번호따고 오랄에 섹파됨ㅋㅋ 고딩땐 나도 그렇게 드립치면서 꼬시고 다니는거 좋았는데 이젠 귀찮기도하고 섹파도 8명 만들어서 걍 잭디로만 찾는다 ㅋㅋㅋ 매일 4~7편 업로드 됩니다.

    Help me to report

    If you have a profile on xvideos help me to report this video, this user who posted on the platform without my permission. You can report by clicking the flag, and selecting the option: “Span or misuse” type: “The user does not have rights to the video”. 

    link:https://pt.pornhub.com/view_video.php?viewkey=ph5c202f683471c

    The original link is here:

    ENGLISH:https://pt.pornhub.com/view_video.php?viewkey=ph5c2107826dd73

    PORTUGUESE (BR):https://pt.pornhub.com/view_video.php?viewkey=ph5c2108d0c7c2b

    east-asia-guys

    This is my first attempt at homoerotic audio. It’s a young Korean guy watching Japanese gay porn and talking via webcam. He cums in about 8 minutes. He keeps saying, “Awww, fuck. Yeah, fuck. Mmmm…” If you want more info, send me fan mail. I hope people reblog.

    Korean guy masturbation audio source
    http://www.gaytube.com/media/181274/Korean_moan_and_sound_shit/

    Cover image source
    http://east-asia-guys.tumblr.com/post/37103986379

    You can click on the audio cover to enlarge it.

    Title: 오, 오, 씨발! 아주 기분! (o, o, ssibal! aju gibun! Oh, oh, fuck! Feeling great!)

    I can send you the .mp3 of this that you can put on your iPod or iPhone. Send me fan mail and give me your email address. You can listen and get turned on while driving or taking the bus or cycling. Feels goooood.

    dkfnoenwz

    내스타일이다

    cocobas

    얼씨구나 9분이 아깝지않았다

    smilestar

    목소리… 취적

    korea-17-love-sex

    나도 저형아랑 영통 하고 싶다ㅠㅜ

    귀엽게만 보였던 아역배우의 말자지에서 좇물,정액이 질질,뚝뚝  흐르다니..  1

    하잉 오늘은 내가 중3때 있었던 일을 풀어보려구해. 뭐,,그냥 반말루 할께~

    보통 학교에 연예인? 연예계쪽이랑 관련된 얘들 한명씩은 있잖슴??ㅋㅌ

    울 학교에도 2년위에 한명있었는데 그 분은 고등학교 갔고

    나랑 동갑인얘가 있었는데 개랑 관련된 일이야.

    ㅎㅎ사실 얘가 좀 유명해. 음..영화도 말하면 우리나라사람은 100프로 알고

    드라마도 하나 나왔었고..아마 이름은 몰라도 얼굴은 보면 다 알거야.

    왜냐면 그 때 굉장히 히트였던 영화였고 아역도 한몫했거든ㅌㅋㅌㅋㅋ

    진짜 나오는 영화마다 분량이 많았어. 거의 주연급?..으로

    근데 지금은 쉬고있는거 같아.

    뭐..영화는 아니고 걍 유튜브나 그런데 올라가는 영상은 가끔씩

    찍는다는 말은 들렸는데 그래도 활동이 점차 조용해졌지.

    한때 진짜 유명해서..물론 저학년 이였을 때 지만..ㅌㅋ

    암튼 나는 얘랑 초등,중학교를 같이 나와서 친하진 않아도 

    엥간? 정도 친했어. 한때 좀 같이 다녔었거든.

    근데 얘가 어렸을때는 진짜 귀엽고 그랬는데 지금은..사실 내가 눈이 

    높지 않아서ㅌㅋ 잘생기긴 했어. 정확히 말하면 잘생겼다기 보다는..

    남성적으로 생겼어. 그리고 매력있고. 딱히 연예인이라서 막 

    잘생기고 튀고 그러진 않았던거 같아. 걍 학생? 중학생? 정도.

    키는 걍 73~최대 75,6 까지는 되는거 같고 몸도 엥간해..맨날 농구하고 그래서.

    요즘에 그 뭐냐..왕석현(?) 그 과속스캔들 나온 존잘된 아역있잖아ㅌㅋ

    개가 핫해서 사실 쓸까 고민했는데 그래도 이런 시기에 써야 더 꼴리잖아ㅎㅎ

    서론이 많이 길었는데 바로 본론으로 넘어갈께.

    중2였나? 그때 화장실에서 얘가 오줌을 싸는걸 봤어. ㅈㄴ오줌이 노래서 더 꼴리는거임ㅌㅋ

    나도 싸는척하면서 옆에가서 봤지..연예인이잖아 그래도ㅎㅎ

    근데..진짜 장난 안치고 ㅈㄴ굵은데 큰거야..

    솔까 연예인자지 대부분 큰거같음..연예인 화장실에서 본적도 변변치 않고 가끔가다 친구네 학교에서도 오줌싸는거나 그런거 보면 연예인..심지어 아역들 대부분 ㅈㄴ큼ㅌㅋㅋ 뷔나..동윤이나(유명인ㅎ)..민호나..비투비 민혁이나 대부분 윤곽도 ㅈㄴ큰데..하..얘까지 이렇게 크다니.. 어린것이..

    암튼 노발인데 저러나? 싶을정도로.. 진짜 우리나라 자지길이 중고딩 대상으로 재면

    평균 17~8은 나와..얘들이 다 커..발육이..

    암튼 길이도 한손으로 잡고도 귀두가 좀 나올만큼 노발이 컸는데

    굵기가 진짜 굵었어..휴지심..만 했던거 같아..노발이. 내 기억상으로.

    근데 특이한건 귀두가 진짜 크더라고…존나 야해 시발…

    진짜 오줌싸고 털려고 자지 껍질을 쫙 땡기고 터는데 귀두가 무슨 자지의 반?정도 되는거임..

    보통 나는 자지 대가 긴걸 좋아하는데 그것도 직접 보니까 ㅈㄴ야해서 좋더라ㅎㅎ

    근데 또 자지가 굵고 길어서 귀두가 그렇게 커 보이진 않음..근데 크긴 함..

    그리고 귀두를 잘 보니까 정액때가 살짝식 있더라ㅎㅎ 존나..와..정액 냄새가 스멀스멀

    올라오는데 진짜 슬뻔 했어.

    그렇게 내가 그거에 반하고 어떻게 먹을까 계획을 세우다가 중3이 되고..ㅎㅎ실천을 했지.

    썰 제보 고 있습니다.

    썰은 완성된채로 연재하기때문에 뒷부분은 편당 1000원으로 구매가능합니다.

    *문의는 라인 aaria1 나 텀블러 메시지로*

    귀엽게만 보였던 아역배우의 말자지에서 좇물,정액이 질질,뚝뚝 흐르다니..  2

    사실 우린 다른반이였어. 근데 다행히도 서로 가까이에 있었고 그래서!!화장실도 같이 썻지ㅎㅎ

    음..얘의 자지를 먹기위해서는 일단 분석을 더 해야할거 같았어.

    그래서 일단은 자지를 더 관찰하기위해서 옷갈아입을때 오줌쌀때 몰래몰래 사진을 좀 

    찍었지ㅎㅎ.. 근데 역시나…가끔가다 다시 봤을때 내가 환상이 심해서 

    생각했던거 보다 좀 작은얘들을 종종 봤는데 진짜 얘는..장난아니더라고..

    확신에 찬 나는 진짜 너무너무 먹고싶었고 얘의 자지에서 

    물이 좔좔 흐르고 내 얼굴에 얘의 정액이 묻고 진하고 끈적한..좇중딩의 정액을

    하루도 빨리 먹고싶었어..운동도 좋아하고 잘해서 몸도 다부졌거든..ㅠ,ㅠ 

    그러니 정액은 얼마나 진하겠어..

    근데..존나 방법이 없는거임 시발..

    준이처럼 얘가 발기한걸 본거도 아니고 현중이처럼 같이 있는 시간이 많은거도 아니고..

    그래서..하…결국엔 연말이 됬고 나는..발정난개마냥..기다렸어..그 아이의 자지를..정액을!!

    이제는 고등학교입시도 끝나고 나머지얘들(아역배우 포함)은 다 인문계 갈 얘들이라

    모두가 맘 놓고 폰 하고 그랬지.ㅎㅎ 그 말은 뭐다?

    얘 반에 갈 기회가 많아졌고 볼 기회도 많아졌다ㅎㅎ

    내 친한 친구가 개랑 같은반이고 친구랑 같이 노는얘들이랑도 급속도로 친해져서

    갈일이 더 많아졌었음ㅎㅎ 물론 다 그 남자얘를 보기위한 핑계였지만ㅎㅎ

    암튼 생각을 해도 방법이 없는거야..

    일단 무조건 자지를 목젖까지 넣어서 껄떡대면서 빨고싶고 그걸 당하는

    짝남의 신음이랑..존나 못참겠는 표정을 봐야대잖아?

    그러기 위해선 존나 좇같은 말들ㅌㅋㅋㅌㅋㅌ갑자기 가서 오랄해줄께..나

    나 게인데~~~등.. 이런거로 시작하면 끝이잖아….

    더군나나 연예인이라고..그래서 난 고민을 했어.

    그렇게 겨울방학이 1~2주?정도 남았을때였는데 초초해지는거임..

    겨울방학 오면 끝이잖아..다신 못 보는데..고등학교도 달라서.

    근데 방학이 1~2주 남았을때 얘가 아..나 돈 필요한데..이거 사야댄단 말이야..

    이러는 말소리가 내귀에 와서 존나 정확이 촥!!!!꽃힌거야ㅌㅌㅋㅌㅋ

    아..내가 그때 존나 아드레날린이 막 분비되면서 흥분이 됬지.

    그게 한..6?만원이였고 나는 무슨 컬렉션 지갑이였던걸로 기억해,,농구관련,,

    얘가 농구광인데..하..농구하고 온 남자얘들이 땀 존나 섹시하게 

    흘리면서 복근보이게 티셔츠 위로 올려서 땀 딱는거 보면..그게 진짜 천국인데..

    암튼 그게 딱 들려서 나는 개를 화장실로 불렀어ㅎㅎ

    마침 수업시간이고 화장실에 얘들도 없고 선생도 이제 중3이고 다 나올거 나왔으니까

    거의 프리했음ㅌㅋㅌ 나가든 말든 걍 노트북 하고있고.

    그렇게 딱 화장실 들어가자마자 나한테 모라했냐면..

    썰 제보 고 있습니다.

    썰은 완성된채로 연재하기때문에 뒷부분은 편당 1000원으로 구매가능합니다.

    *문의는 라인 aaria1 나 텀블러 메시지로*

    귀엽게만 보였던 아역배우의 말자지에서 좇물,정액이 질질,뚝뚝 흐르다니..  3

    내가 개한테 6만원 빌려줄수 있다고 말을하면서 화장실 가서 얘기하자고 하면서

    불러냈거든ㅎㅎ 또 순순히 따라오데? 그렇게 오자마자 하는말이 

    어 정말 빌려줄수 있어? 를 ㅈㄴ얘같은 표정지으면서 말하는데 이런 표정에서

    그런 자지가 나온다는게 ㅈㄴ 꼴렸음ㅎㅎ

    암튼 그래서 나는 빌려줄수 있는데 부탁한가지만 들어주라. 이랬다ㅋㅋ

    그리고는 개가 당연히 뭔데? 이랬지

    그래서 내가ㅎㅎ 진짜 이렇게 말함.

    “너꺼 빨아주게 해주라..”

    이랬는데 당연히 개는 당황했고 모르쇠하는거야.

    막 뭐?뭐를…? 이러는데 내가 너꺼 자지..이랬는데 얘가 표정이 싹 굳는거야.

    그래서 내가 바로 눈치봐서 10만원도 줄 수 있어 이랬는뎅ㅋㅋㅋ

    사실..남자들 다 똑같음.. 여자든 남자든 지 자지 빨아주면서 지가 맘대로 흔들고

    그러는거 생각만해도 좋아함ㅌㅌㅋㅋㅋ 근데 대놓고 해준다니 당연히 얘도 

    표정이 인심썼다 이런표정으로 나한테 그럼..뭐 니 맘대로 빨아보던지 개새끼야ㅌㅋㅋ

    이러는데 웃으면서 욕하고 빨라니까 존나 꼴리더라고..

    그래서 내가 개 바지 속으로 손을 서서히 넣었지.

    마침 바지도 츄리닝으로 늘어나는걸로 입고 있어서 손이 쑥 들어가더라고..

    팬티속까지 넣어서 만졌는데 진짜 크더라..거의 작은얘들 발기한거보다 큰정도?

    근데 얘도 말은 그렇게 해도 좋아하더라고ㅋㅌ,,

    그리고는 내가 좀 위험할거 같아서 칸 안으로 들어가자고 함.

    얘도 이제 좀 섰는지 좀 삐걱대면서 오는데 귀엽더라ㅌㅋㅌㅋ

    그리고는 변기에 앉아서 빨아봐ㅎ 이러는데 존나…넘 좋았음.

    그렇게 내가 가서 바지를 벗기는데 중발? 된 자지가 밑으로 축 쳐져있는데 그것도 

    그렇게 클수가 없더라…그것만 넣어도 입이 꽉찰정도..

    암튼 나는 바로 입으로 직행했지. 그러면서 진짜..껍질을 혀로 벗기고 입에서 돌리면서

    빨아줬는데 진짜 얘가 황홀해하더라 ㅌㅋㅌㅋ

    역시..그동안 몇명 빨아온 나의 입이 헛되지 않았어..

    근데 연예인이라 그런지 더 맛있는건 기분탓?ㅌㅋㅋㅋ

    몸도 다부져서 종아리도 주물거렸는데 딱딱하면서 존나 좋고..복근도 하..

    자지손으로 잡고 흔들면서 빨고 복근 손으로 만지면서 하는데 진짜 복근 선명하고 

    좋더라..한5분빨았는데 이제 시작ㅋㅋ

    자지가 워낙커서 완전히 풀발되는데도 시간이 많이 걸리더라…

    와 진짜 자지가 커지는데…포피내리는데도 뭔가..안에 쿠퍼액이랑 침이 섞여서

    미끌거리면서 기분좋게 내려오는,,?그런느낌ㅌㅋ도 들도 

    얘도 못참겠는지 진짜 내 머리 잡고 내 목젖까지 지 자지 쭉 허리 들어서 넣는데

    진짜 황홀경이였음…

    꺽꺽대면서 빨아줬는데 내가 싸는거는 보고 싶어서 얘가 싸는거 같을때

    머리 바로 빼고 자지 두손으로 존나 흔들었어..

    그랬는데 진짜 존나 진하고 무슨..뭐라하지.. 한 10일 참은 사람처럼

    정액이 굵게 촥촥나오고 막 팔에붙어도 점성때문에 안떨어지는거임..와..

    진짜 그런건 보약이라는걸 알기 때문에 정액이 살짝나오는 분수처럼

    철철 흘러내릴때 자지에 다 발라서 질척질척대면서 흔들고 

    입으로 빰..ㅋㅋㅋ존나 야하네..

    암튼 그렇게 해주니까 싸고 난 뒤에 흔들면 존나 느껴지잖아..얘도 진짜 

    몸을 비틀면서 좋아하더라고ㅋㅋㅌㅋ.

    그렇게..좋은 시간을 보내고 바로 10만원 줌ㅌㅌㅋㅋㅋ

    그리고는 개도 좋았는지 고등학교 올라가서도 막 친구들이랑 피방가는데 나 불러서 

    개 게임하는데 내가 몰래 밑으로 기어들어가서 친구들이랑 롤하는데 

    오랄해주고 개도 막 미드미드!!하면서 신음 중간에 졸라내고 숨소리 거칠어지고

    스릴있게 하다가 바닥에 정액 존나 갈기고..친구들 이상한 냄새난다는데 

    모른척하기도 하고 다시 나올때 몰래 잘생기고 몸 좋은 얘들 츄리닝 위로 손올려서 자지

    꽉 잡고 얼마나 큰지 느끼고 바로 빼서 나오면 얘들 존나 뭐야시발!하면서 놀라고ㅌㅌㅋㅋㅋ

    그 뒤로 개네학교에서 오랄도 하고 그랬음,,ㅇㅇㅋㅋㅌㅌㅋ존나 좋다 시발ㅠ.ㅠ

    내일 또 만나자고 해야지~~@@

    사진은 몰래 찍은거 팔수는 있는데 얼굴 알려져있어서…얼굴 안나온건 5만원 나온건 15만원엔 

    팔수 있겠다아ㅎㅎ 설마 진짜 사가는 사람이 있을까?,,

    뭐 산다면야 팔기는..하지 뭐..ㅋㅋ

    고 있습니다.

    성된 에 뒷부분은 편당 1000원으로 구매가능합니다.

    아역배우썰의 사진은 썰 마지막 분을 참고해주세요. 사진은 화장실에서 오줌싸는거와

    옷을 갈아입을때 찍은로 자지는 나오고 몸은 안나옵니당.

    *는 라 aaria1 나 텀블러 메시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