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nz1977
와이프 네토
Posts
2
Last update
2016-07-08 14:26:41
    centum4lim-deactivated20170801

    초대남과 만나러 가면서 다른 핑계를 대며 거짓말을 하거나,초대남이랑 섹스 중에 전화를 받아 거짓으로 둘러대는 상황 등도 매우 자극적이죠. 아직까지 그런 일은 한번도 일어나지 않았지만…ㅠㅠ 

    위 사진들에 적힌 내용 및 이 포스팅 내용은 지극히 주관적인 저에게만 해당되는 내용임을 밝힙니다. 다른 분들은 어떤지 저도 잘 몰라요 ㅎㅎ.

    여기서 초대남들을 위한 팁 하나: 

    처음 만나서 대화를 시작할 때 남편보다는 아내를 적극적으로 공략해야 합니다. 대부분 남편 눈치보느라 남편과 말을 많이 하곤 하는데 그건 전혀 도움이 되질 않죠. 

    그 시간에 와잎과 눈 맟추고, 칭찬해주고, 공감해주고, 섹스어필하는 것이 훨씬 더 중요합니다. 저희는 모든 결정권이 와잎에게 있어서요 ㅎㅎ.  

    상황봐서 와잎이 좋아하는 듯하고 도움이 된다고 판단되면 저는 자리를 비켜주곤 합니다. 제가 돌아왔을 때 질퍽한 키쓰신이라도 보여주신 다면 그게 저에겐 제일 큰 선물입니다 ㅎㅎ.

    오늘도 와잎에게 쾌락을 선사할 좋은 초대남 동생을 바라며 상상해 봅니다 ㅋ.  

    78704439

    공감가는 글귀…20-30대 근육남 어디 없을까요?!

    와이프 작업(대구/울산/부산)

    40초부부 입니다. 와이프 작업해주실분 메세지 바랍니다.

    - 나이는 20중 40말까지 - 마음에 드는 작업 스토리로 선정합니다. - 정해진 주제는 없습니다. 아는지인설정 노래방/ 건전마사지설정 / 네토에 가장 적합한 스토리를 적어 주시길 바라겠습니다.

    와이프는 166에 55정도 조금 글래머스합니다만 스타일 좋습니다. 보지/후장 동시삽입 가능한 상태며 보지에 더블삽입도 가능합니다.

    일회성이 아닌 몇번의 작업등으로 진행바랍니다. 1회 애무/터치 2회 오럴/대딸 3회 쓰리썸 으로 이어지길 바랍니다.

    많은 메세지 바랍니다. ( 폰섹 가능하신분도 메세지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