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아이린 도끼자국보소 나이가 꽤 있는데도 보지는 쫀득하나보네ㅋㅋ 빨간색 옷 입고 의자위에 앉아있는 짤은 그냥 박아달라고 애원하는거네; 저상태에서 보지 살살 문질러준 다음에 흥건히 젖은 보지 그대로 핣아서 아이린 보짓물 먹고싶다. 젖도 튼튼하던데 젖 짜서 나오는 우유랑 같이 먹으면 맛나겠다. 뒷치기로 가슴 박은다음에 젖잡으면서 박아주고 싶다. 무대에서 저런 의상 입고있을때 몰래 벗겨서 당황한 아이린 보고싶다. 그러면 무대에서 팬들한테 젖이랑 보지랑 애널 만져지고 보지랑 애널이 정액으로 가득차는 강간당할듯. 평생 육노예 삼고싶다

    트와이스 걸레년들 자지 박히는 것도 성에 안차서 이젠 같은 보지까지 따먹나보네 특히 맏언니 나연이년 숙소에서 하던 버릇 카메라 앞에서도 나와버림 쯔위 보지 위에서 보지 맞대고 빨통 흔들어대면서 엉덩이 돌려대고 엎드린 사나 뒷보지 뒤에서 클리 비벼대고 누워서 모모 빨통 만져대고.... 심지어 사나랑은 대놓고 키스하네 트와이스년들 나연이한테 한두번 따먹혀본게 아닌듯 밖에서도 몸 내주는게 저렇게 자연스러움

    나연이 음탕한 버릇은 멤버들 추행으로 그치지 않고 자연스럽게 유혹으로 이어지는데... 팬들 다 보는데서 팬티 노출하면서 보벅지 보여주네 멤버들이랑 단체로 팬들한테 따먹히고 싶은가 카메라 앞에서 음행 벌이면서 보지 적실 년이네 숙소에서 모조자지 끼고 멤버들 보지 따먹다가 현장 걸려서 매니저 스탭들한테 자기 보지 따먹히게 생기면 젖은 속살 벌려대면서 얼른 박아달라고 앙탈부릴년..

    나연이한테 따먹히던 쯔위 사나 모모 다 눕혀놓고 사이좋게 강간해줘야겠다 모모년 팔목 모아잡고 박아대면 우람한 빨통 흔들어제끼겠지 나연이한테 많이 만져져서 커진 유두 빨딱 세우고 앙앙거릴듯 사나도 나연이 못지않게 걸레라 강간당하면서도 느껴버릴것 그리고 강간범 위에 올라타서도 자지러지게 엉덩이 돌려댈 걸레 나연이년 좆집에 좆물 조준해서 잔뜩 싸줘야겠다

    콘돔 끼고 성소 강간하다가 쌀거 같을때 콘돔 빼고 그거 봐서 놀라서 몸부림 치는 성소 꽉 붙잡고 끝까지 박아올려서 자궁에 귀두 넣고 농후하고 찐한 정액 꿀럭꿀럭 한가득 싸고싶다❤ 싸고 나서 임신 하면 남자들 열명,스무명 불러서 매일 모유 빨아마시고 갱뱅 존나 할거야 성소 씨발걸레년❤

    현숙이 시선강간당할 생각에 보짓물 질질 싸겠지 발정난 나머지 남자화장실가서 보짓물 질질 흘리면서 활짝 벌리고 자지 기다리겠다 경기 시작 전까지 존나 박히고 보지에 정액 가득 받은채 무대 오르겠지 정액 흘러내리지않게 딜도로 보지 막고 춤추다보면 자극받아서 경기 끝나고 선수들한테 단체로 박힐 생각에 설레겠지 육변기년

    하니 ㅈㄴ 쎅시하다 요즘 활동이 뜸한거같은데 돈벌려고 탱탱한 빵댕이 여기저기 보여주고 박아달라고 애원하는 중인듯 엉덩이 내밀고 흔들때 허리 잡고 하니 핑크색 보지 안에 질 꽉차게 자지 집어넣고 ㅈㄴ 흔들면 하니 하앙하앙 거리면서 ㅈㄴ 좋아하겠지 하니 치마 입었을때 치마속에 얼굴 집어넣고 땀 섞인 하니 보지 빨고싶다 하니 보지에서 나오는 물도 핥으면서 질 안에 혀넣고 돌리면 보짓물 질질 흘릴듯 게다가 하니 보지에 손가락 왔다갔다하면 하니 못참고 분수랑 쉬 싸버릴듯 마지막으로 하니 손 묶어놓고 보지에 마이크 쑤셔놓고 진동시키고 그대로 두면 하루종일 축 늘어진상태로 보짓물 콸콸 흘리면서 눈 돌아갈듯

    ahuakuj2-deactivated20190517

    하니는 첫짤부터 마이크를 ㅂㅈ구멍에 갖다대는거보니까 음란한게 티가 나네 그렇게 사람많은곳에서 자위가 하고싶으면 걍 다 벗겨가지고 마이크로 존나 쑤셔줘야겠네 찌걱찌걱 야한소리와 하니 신음소리가 콘서트장안에 퍼지면 단체로 존나 박고싶어하겠다

    하니는 꼴리는짤이 위아래랑 뒷치기짤이 많아서 좋다 하니 위아래짤보면 존나 섹스머신같던데 옷벗고 누워서 박으라고하면 지혼자 ㅂㅈ물 질질 흘리면서 허리오지게 흔들고 박을듯

    저 뒷치기짤만봐도 엄청 박고싶은데 딱 달라붙는 핫팬츠입고 내앞에서 저러고있으면 바로 바지 재끼고 뒷치기 존나해줘야지 하니도 싫은척하다가 허리 오지게돌리겠지

    하니 exid가 떠가지고 저런 탐스러운 엉덩이를 많이볼수있지만 안떳으면 걍 돈 조금 쥐어주고 존나박을수 있었을텐데 조금 아쉽네

    5244-1234

    나이 얼굴 몸매 상관없이 노예년 구한다 관심있는년 nmn123 라인ㄱ

    급꼴)모모 가슴이 진짜 맛있긴 한가보다 나연이 얼마나 만지고싶었으면 촬영중인데도 만지냐 카메라앞에서 이러고 있으면 숙소에선 어떨지 궁금하네 둘이 알몸으로 뒹굴려나

    모모가 워낙 섻머신이라 침대위에선 모모가 리드할듯 나연이 다 벗겨서 눕혀놓고 가슴 커지라고 만지고 빨고 보지 손가락으로 쑤시다가 흥건해지면 일본산 딜도로 존나 박아주고 나연이 눈 뒤집고 부들부들 보짓물 질질싸면서 홍콩가겠네

    모모는 그렇게 경쟁자 제거하고 남자들한테 다리벌리고 존나 박히면서 다니겠지 나도 모모 조이는 보지에 허리돌림 당해보고싶다

    옷도 딱 벗기기 좋고 모모도 표정보니 즐기는거같은데 저대로 옷 쑥 내리고 가슴 만지면서 레즈섹스해도 화제되고 좋을텐데

    지수 이 씹걸레년 바지 짧게입으니까 도끼하고 엉덩이라인 드러나는게 존나꼴리네 딱보니까 안에 티팬티나 노팬티로 핫팬츠 존나올려입어서 라인 드러나는거같은데 저대로 바지잡고 들어올려가지고 보지에 압박주고싶다 이년 속에 팬티도 없어가지고 클리랑 보지 이렇게 압박해주면 바로 질질 싸면서 보짓물로 바지 적시겠네

    지수 무대뒤에서 저 도끼자국 위로 보댕이랑 클리 존나 괴롭혀주다가 보짓물좀 나오면 최음제먹이고 핫팬츠 보지만보이게 옆으로 넘기고 존나박아주고싶다 안그래도 신음소리 크고 잘느끼는 년인데 최음제까지 먹여서 밖에있는 팬들도 신음소리듣고 존나꼴려할듯

    무대뒤에서 하다가 그상태로 마이크키고 무대가서 보지 쫙 벌린상태로 박아가지고 신음소리랑 걸레보지 박히는모습 생방으로 내보내고싶네 국민걸레년 되가지고 팬들도 만나자마자 가슴이랑 보댕이 존나만지고 그럼 바로 보짓물 터지면서 다리벌리는 걸레로 만들고싶다

    예쁜년들끼리 키스하니까 개꼴리네 둘다 알몸으로 하고있었으면 더 꼴릴텐데 이런년들은 옷 다 벗겨가지고 서로 키스하고 가슴빨고 손가락으로 보지 쑤시면서 애무해주다가 가위치기 시켜야지 걸그룹 둘이 클리 존나 비비면서 내앞에서 신음소리 내고있으면 정복감은 개쩔겠다 그렇게 예열시키고 보지 비비는데 사이에 좆넣고 같이 비비면서 한명 골라 박아줘야지 나머지 한년은 혼자 보지쑤시면서 제발 박아달라고 하겠지 그렇게 조련시켜서 내 좆집으로 만들고싶다

    걸레데이 이년들보단 프로미스나인이랑 트와이스가 꼴리네 좀더 어린보지라 그런가 프로미스나인 저년들은 소속사에서 조작하느라 피디 좆 존나 빨면서 기술도 좋을텐데 내 밑에서 두년다 빨게 시키고 입안에 싸주면 둘이 삼키면서 키스하는것도 노예년같고 좋겠네

    트와이스도 요즘 대표 걸레년이고 일본년들도 많아서 존나 음란하던데 남자말고 이제 여자까지 따먹네 그룹자체가 음탕하고 여기저기 많이 벌리고 다니니까 이제 남자론 안차나보다 트와이스 숙소가면 맨날 지들끼리 물고 빨고 나연이는 언니라고 다 보지벌리게 시켜서 딜도로 존나쑤시고 일본년들은 좋다고 맨날 음탕한 신음소리내고 지효도 그 큰 가슴 맨날 존나 만져지고 한국년들도 다 동화되서 야한말만 하면 보짓물 존나 쏟고 장관이겠네 나도한번 놀러가고싶다

    유나는 나이도 아직 어려서 벌려본적 없을텐데 처음으로 먹어보는것도 나쁘지 않겠네. 만나면 엉덩이 ㅈㄴ 만져준 다음에 달아오르면 ㅂㅈ만져주면서 키스해줘야겠다. 우선 얼굴에 정액한번 싸주면 신기해하면서 다 핥아먹을듯. 그러면 그 사이에 ㅂㅈ 깐 다음에 엉덩이 때려주면서 ㅂㅈ 먹어야겠다. 그러면 유나 아파가지고 눈물 뚝뚝 흘리면서 박히겠지? 그러다가 며칠동안 박히면 스스럼없이 ㅂㅈ 벌리면서 걸레생활 시작할듯.

    우기 한번 따먹어보고싶네. 평소에 조신한척가슴이랑 도끼노출 안하는데 중국년이라 뒤에선스폰받고 ㅈㄴ 대줬겠네. 리듬체조복 입힌상태로 벌리게해서 팬티냄새 맡은 다음에 그 상태로 핥아주고 싶다. 그러면 우기 ㅂㅈ냄새랑 침냄새랑 섞여서 개꼴릴듯. 보지에 쎄게 박아주면서 애널까지 쑤셔주면 좋다고 헉헉대면서 스스로 보지 벌리고 좆물 다 삼키겠지? 그러면 남자화장실에 묶어둔채로 육변기로 사용하게 둬야겠다. 그러면 우기 따먹어볼려고 남자들 몰려들텐데 우기도 소원이던 집단강간당하고 좋겠네.

    미나도 은근 걸레냄새 풍기네. 미나가 위에서 저렇게 허리돌려주면 자궁에다가 바로 싸줄텐데. 10발도 연속으로 뽑아낼 수 있을 듯. 막짤 미나가 입고있는 옷 그대로 내려서 젖좀 만진다음에 바로 뒷치기하고싶다. 일본년이라 이미 수도없이 박혀봤을텐데 제대로 박아보고 싶다. 팬들한테 돌림빵 ㅈㄴ당하면서 계속 자궁에 정액 싸달라고하면서 개걸레 냄새 ㅈㄴ풍기겠지.트와이스에서 지효, 사나 다음 따먹고싶다.

    연예인 신청 텀메나 댓글로 해주세요

    ahuakuj2-deactivated20190517

    낸시 엉덩이 진짜 존나 탱탱하게 생겼네 두손 꽉차게 잡고 주물러주고싶다 뒤에서 몰래 주물러주면 소리도 못지르고 느끼면서 보짓물 질질흘리겠지 그러다가 자기도 흥분해서 어느순간 흥건하게 보지벌리고 있을거같다

    박기전에 고양이 자세 시키고 저 엉덩이 찰싹찰싹 쳐주고싶다 낸시 목소리로 맞을때마다 좋다고 신음소리내면 개꼴리겠네 물좀 나오면 바로 뒷치기 해줘야지 낸시 엉덩이가 워낙 빵빵해서 뒤에서 박으면 철썩철썩 야한소리 날듯

    낸시 알몸으로 안다가 저 엉덩이 손잡이처럼 잡고 바로 박아서 들박하고싶다 낸시랑 박는거면 아무리 무거워도 참고 박을수있을듯

    sweetartisanpainterdonut

    진짜 낸시가 갑이다 존나육덕지네 씨벌련

    모모랜드 몸매 투탑이 연우 낸시인데 이걸 연우가 탈퇴를 해버리네 내가 볼때 이 걸래새끼는 100% 음방 PD랑 카메라맨이랑 다른 오만 남자들한테 보지 벌려주다가 임신해서 탈퇴한 듯 연우년 첫번째 짤 처럼 USA티 입고 저딴식으로 허리 흔들면 안 박아줄수가 없긴 하겠다 ㅋㅋ 게다가 다리 사이로 엉살 조금씩 나오는거 꼴려 뒤지겠네 나도 언젠가는 저년 꼭 먹을거다

    이 썅년은 지 엉밑살을 그냥 보여주고 다니네 이년은 저 무대에서 바로 엉덩이만 까서 뒷치기하면서 손으로 저 찰진 엉덩이 때리면 찰싹찰싹 소리나면서 연우가 아항아항 하는 소리 마이크로 담으면 소리 울려서 더 꼴리겠네 그럼 연우 이년은 무대에서 하는 섹스 맛들려서 무대에서 섹스하려고 다시 컴백하려나.....

    보통 이런년들은 너무 말라서 섹스할 맛이 안나는데 4~5번째 짤 보면 이 썅년은 꽤 육덕인편이라서 먹을 맛이 날 것 같다 저 풍만한 허벅지 살 사이에 있는 도톰한 보지에 얼굴 파묻고 딸치기만 해도 완전 행복할 듯 하지만 연우를 그정도만 먹고 끝낼 수는 없지.... 보지 ㅈㄴ 자극해서 흘리는 보짓물 손으로 받아서 하나도 남김없이 먹을거임 그러고 후장에 자지넣고 보지에 손 넣어서 동시에 자극해주면 연우 ㅈㄴ큰 소리로 "아앙~~~!"하면서 분수 폭발하면 그거 담아서 다시 연우 아가리에 넣어줄거임

    (요청입니다~)

    능욕하고싶은 년들 이름 남겨주세요~~

    연예인 능욕하고 싶으시면 문자 보내주세요 같이 텔레그램에서 능욕합시다!

    멤버 모이면 방을 팔 예정입니다(텔레그램 능욕방 문의는 댓글말고 메시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