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jgpwjd-cd
서혜정-cd-창원
Posts
21648
Last update
2021-12-06 23:49:46

    대학생 쟈지와 영상 통화하면서 자위하는 개보지 와이프

    와이프는 발정기와 비발정기로 둘로 나눠지는데 발정기때는 크고 두꺼운 어린 자지가 자기 이름 불러주면서 미친듯이 자위해주면서 보지가 미쳐서 크게 소리질러됩니다. 남자애한테는 와이프 이름을 연주라고 알려줬습니다.

    그러다가 한달에 2-4일정도 지속되는 발정기가 끝나면 섹스에 전혀 관심없다는 듯이 평온한 일상을 즐깁니다.

    위 사진은 와이프가 즐겨입는 옷 스타일 사진입니다.  . 얼굴은 티아라 함은정을 생각하면 됩니다.

    20살 어린 대학생한테 개보지년이라고 욕 처먹으면서 자위하는 와이프보지

    1. 20살 어린 대학생이 씨발년 보지라고 욕하면서 모탤로 끌고가서 3일동안 걍갼하면서 박아버린다고 해주니까 와이프가 눈을 감고 미친듯이 보지에 손가락을 넣고 쑤시면서 가버립니다.

    2. 욕하는 소리 들으면서 자위하던 보지가 경기를 일으키듯 부르르 떨면서 보지물이 마치 오줌처럼 터지는데.. 아주 미치겠네요. 마치 실제 섹스하듯이 아주 보지가 발작을 하네요 ㅎ 사람들한테 늘 올바른 말만 하는 입으로 헐떡거리면서 성당가서 기도하던 손가락으로 보지를 정말 미치듯이 쑤셔댑니다

    3. 와이프는 사진속의 티아라 함은정 닮았습니다.

    image

    - 매일 걍갼댱하는 와이프 보지

    와이프를 매일 걍갼하는 상상하면서 자위하는 대학생이

    와이프 들려주라고 보내온 자위 욕설을 와이프에게 들려주면서 보지쑤시면서 가버리는 것을 녹음했습니다.

    거의 기절할듯이 보지 경련을 일으키면서 미친년처럼 발작하면서 보지물이 터지더군요. 하도 좋아하길래 “그 남자 불러서 보지 따먹게해줄까?” 하니까 미친년처럼 또 싸버리더군요 ㅎ

    현실에서 빈틈 하나  안보이며 차가운 와이프가 20살 어린 남자한테 씨발년 개보지년 욕 들으면서 질질싸는거 보니 어이가 없더군요. 천한 함은정 개보지 주은경 개보지라고 욕좀 해주세요. 

    와이프 얼굴은 티아라 함은정 닮았습니다.

    hongkongmasters

    처음으로 올리는 음성파일 예전에 저도 모르게 녹음 되어 받은건데 ㅋㅋ 이제야 올리네요 근데 제목소리 녹음된거 듣는데 왜케 오그라 듭니까 ㅠㅜ 그리고 쌀때의 제 목소리는 진짜 쪽팔리네요 ㅋㅋ 그래서 약간의 톤 변조는 했습니다. 

    자막작업 했는데 겁나 빡세네요 ㅋ

    <자막> %^*(@$@ 아아항 오오빠 너무 좋아 어우후 씨발 어학 열씸히 쪼일께요 아흣 아항.. 아흥 헤에.. 으흥 후와후와 아 너무좋아요 너무 좋아? 너는 좆박으면 다 좋아 아아 다 좋아요 넌 개보지라 좋은거야 아.. 네 으허허 허헐 이보지는 개한테도 줘도 되는거야 씨발 아 네 다리 벌리고 다 받아 줄게 너 육변기잖아 네 아무나 와서 싸도 돼 허어 허어 허어 오빠 정액 받고 싶어요 받아줘 %$&# 아으허 음 읔 모두 자지 받아가지고 누구 앤지 모르게 낳아야돼 어흐흥 아 나 임신시켜주세요.  아아 나 임신시켜주세요. 으헝. 으음.. 으헉 읔 안에 쌀까? 안돼요. 입에다 해주세요 입에다 아 씨발 으음 으음 으음 으음 아 오빠 좆물 맛볼래요 아 쌀꺼같애 아아악아악라아가아멍ㄹㄴ이ㅏㅓ 아하항 쪽 으학 아아아앙 아하하악 너무 좋아 네 %^*(@$@

    lilliiilllii

    꼴리는 대화

    892love2-deactivated20151115

    [4,000 팔로워 이벤트 3]

    릴리 얼싸 영상~을 준비했으나… 얼굴을 알아볼수 있을것 같다는 릴리양의 우려에 따라… 소리만 올립니다… (이해해주삼)

    소리가 너무 좋아 버릴수 없어.. 소리라도 올리라는 릴리양의 요청에…

    fifaon

    릴리님 신음은 어후 바로 풀발기 ㅋㅋ

    dding55555

    신상털리면……… 난…

    jdjw6974

    얼굴가리고 올려주시지 궁금한데..

    o6098688

    레알색소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