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67445
제목 없음
Posts
10
Last update
2018-06-01 08:46:01

    sm플 종류

    에셈플(SM Play) 정리

    < Soft Play(소프트 플) >

    # 본디지(Bondage) ★★★★★ - Bondage: 묶기 - Breast / Chest Bondage: 가슴 등의 신체 부위를 특정지어 하는 묶기 - Suspension or Hainging or 긴바쿠비(緊縛美): 공중에 매달기

    로프, 테이프 등의 다양한 소재로 상대방을 구속하는 플이다. 일본식 본디지는 결박의 의미에서 더 나아가 예술의 경지로 승화시키는 것을 말한다. 이를 긴박(緊縛, Kinbaku) 혹은 시바리(Shibari)라고도 한다.

    # 구속플(Stocks Play) 목이나 손목, 발목 등에 맞는 철제 혹은 목제 구조물을 통해 상대 신체의 자유를 구속하는 것을 말한다.

    # 애니멀플(Animal Play) - 도그플(Dog Play): 개처럼 행함 - 피그플(Pig Play): 돼지처럼 행함 - 포니플 or 홀스플(Pony Play(Horse Play)): 말처럼 행함

    일종의 Animal training Role Play로 섭 성향의 파트너를 동물처럼 사육하고 조련하는 것을 말한다. 이 행위 중에는 실제 동물로 빙의한 것처럼 말을 할 수도 손을 쓸 수도 없다. 주로 실제 동물처럼 땅에 놓은 그릇에 코를 박고 먹거나, 방뇨를 하는 등의 행위를 한다.

    # 스팽(Spank) / 스팽킹(Spanking) SM에서 가장 기본이 되는 플 중의 하나로 상해와 타인에게 노출 위험도가 상대적으로 낮은 신체의 일부를 손 혹은 다른 물건을 이용해 때리는 플이다. 엉덩이를 손으로 때리는 핸드스팽이 가장 많이 행해진다. 스팽 부위

    # 신체검사(Physical Examination) 돔이 섭의 신체를 구석구석 체크하는 것으로 대부분 초반 혹은 어떠한 미션(ex. 체중감량) 등의 수행여부를 확인하기 위해 하는 경우도 있고, 더러는 주기적으로 행해지는 경우도 있다. 신체검사를 통해 수치심을 유발하는 방법으로 주로 쓰인다.

    # 흡입(Suction) 흡입기로 신체의 일부를 강력하게 흡입하는 것을 뜻한다. 흡입기로는 주위에서 가장 쉽게 접할 수 있는 부황기로 할 수도 있고 쉽게 진공 청소기를 이용해 수제 제작할 수도 있다. 하지만 그 번거로움 때문에 구강으로 하는 흡입이 가장 많이 행해진다.

    # 채찍질(Whipping) 스팽의 일종으로 섭의 신체 일부의 채찍으로 자극하는 행위를 말한다. 흔히 가죽으로 제작된 다갈래 채찍을 많이 사용하며 하드한 플 시에는 다갤래 채찍의 각 끝에 철편을 달아 사용하는 경우도 있다.

    # 밟기(Trampling) 주로 팸돔이 행하는 플로 상대의 얼굴이나 목 등을 발로 지그시 밟아 상대방의 자유를 구속하고 더 나아가서는 호흡을 컨트롤 할 수도 있다.

    # 노출(Exhibitionism) 섭의 신체의 일부 혹은 전부를 노출시키는 것을 뜻한다. 이는 일종의 미션과 연계되어 행해지는 경우가 많다. 예를 들면 직장이나 학교에서 속옷을 벗고 생활하라는 미션과 연계되어 타인의 시선과 스릴을 느낄 수 있다. 또 다른 노출인 야외노출은 외부에 나가 신체의 일부 혹은 전부는 노출시키는 것을 뜻한다.

    # 수치(Shame) 섭 성향인 파트너에게 수치를 주는 모든 플을 지칭한다. 섭은 수치심을 느낌으로 인해 마조히스트적 쾌락을, 돔은 수치심을 느끼는 파트너를 보며 새디스트적 쾌락을 극대화 시킬 수 있는 수단이 될 수 있다. 수치플은 단독으로 수행되지 못하고 여러가지 다른 플들을 통해 수행될 수 있다. 수치심을 유발하는 플의 종류는 도그플, 노출/야외노출, 쉐이빙, 관장, 배뇨/배변 등이 있다.

    # 미션과 징계(Mission and Discipline) 흔히 숙제로 많이 알려져 있는 플로 돔이 섭에게 SM과 관련된 미션을 내리고 이에 대해 수행을 확인받아 미이행 시 징계를 내리는 조건부 SM이라고 할 수 있다.

    # 온플(Online Play) 온라인 플레이의 줄임말로 오프라인이 아닌 인터넷 혹은 모바일 상에서 행해지는 SM을 말한다. 온라인의 한계 때문에 주로 위에서 언급한 미션과 징계 수준의 플이 행해진다.

    # 마스크플(Mask Play) 가볍게는 애니멀 플이나 야외 노출 등에서 분위기를 고조시키기 위해 마스크를 쓰는 경우도 있으나 에셈에서 주로 말하는 마스크플은 구속의 일종으로 무거운 철제 마스크 등을 씌움으로써 신체적인 구속감과 정신적인 불안감을 조성하는 용도로 쓰인다.

    # 간지럼(Tickling) 파트너를 간지럼을 태우는 것이다. 에셈에서 간지럼은 단순한 간지럼을 태우는 것이 아닌 피할 수 없는 간지럼을 태움으로써 간지러움을 고통으로 승화시키는 것을 뜻한다. 개인의 민감도에 따라 효과에 차이가 있다.

    # 왁싱(Waxing) 양초를 이용하여 촛농을 파트너에게 떨어뜨려 고통 혹은 두려움을 유발시키는 플이다. 일반초의 경우 녹는 온도가 높아 상해의 위험이 있어 숙련자가 아닌 경우 사실은 모두 저온초를 꼭 사용해야 한다. 저온초는 녹는 점이 낮기 때문에 인체에 상해를 입힐 위험이 적다.

    # 숭배(Worship) - Foot Worship (풋 워쉽(발 숭배)) - Boot Worship (부츠 워쉽(부츠 숭배)) - Cock / Pussy Worship (성기 숭배)

    해당 부위를 숭배하는 행위를 함으로써 진행한다.

    # 정액플(Semen Play) 정액을 파트너의 신체에 뿌리거나 먹이는 행위를 말한다. 주로 수치심보다는 숭배(Worship)과 연계해서 보상의 의미로 쓰이는 경우가 많다.

    # 코스튬플(Costume Play) 만화캐릭터나, 유니폼 등 파트너가 선호하는 특정 복장을 하고 하는 플이다. 단독으로 행해지는 경우는 드믈며 대게 다른 플들과 동반해서 행해진다.

    # 블라인드(Blind) 눈을 가리는 행위로 반독으로 쓰이는 경우는 드물고 방치플이나 본디지 등과 병행하는 경우가 많다.

    # 감금(Detention or Confinement) 매우 좁은 공간에 감금시키는 플이다. 육체적, 정신적으로 압박감을 주는 행위이다.

    # 방치(Onlooking) 상대방에게 관심을 두지않고 방치하는 플이다.

    # 파팅(Parting) 섭에게 강제로 방귀를 뀌게 하거나 돔이 섭의 얼굴에 방귀를 뀌는 행위를 말한다.

    # 침플(Spit) 침을 뱉거나 침을 먹이는 등의 행위를 통해 수치심이나 열망을 느끼게하도록 하는 플이다.

    # 니플플(Nipple Play) 유두를 깨물거나 도구를 사용해 고통을 주는 플이다.

    # 푸드플(Food Play) 몸에 케익을 바른다던가 음식을 올린 후 먹는 등, 섭이 일종의 그릇 역할을 하는 것으로 일본 누드 초밥으로 잘 알려져 있다.

    # 메시(Messy) 메시는 섭의 신체를 더럽히는 것으로 낚서플로 가장 많이 알려져있다. 하지만 가장 소프트한 낚서 뿐만아니라 바로 위에서 언급한 푸드플이라던지 골든샤워, 심한 경우 스캇까지 연계해서 행할 수 있다.

    # 에이지플(Age Play) 나이를 설정하고 하는 플이다. 주로 Infantilism이라고 하여, 아기처럼 기저귀를 채우고 배뇨/배변 등을 강요하는 등의 행위가 이루어 진다.

    # 아이스플(Ice Play) 얼음이나 차갑게 얼린 물건을 활용한 플이다.

    # 바이브레이터&딜도플(Vibrator & Dildo Play) 성기 자극을 위한 바이브레이터 및 딜도를 활용한 모든 행위를 말한다.

    # 욕플(Dirty Talk) 파트너에게 욕설이나 성적인 폭언을 행함으로써 성적 수치심을 주기도 하고 돔의 명령으로 섭 스스로 본인을 욕되게하는 말을 뱉음으로써 행하는 행위

    # 핸드잡(Hand Jobs), 풋잡(Foot Jobs), 구강성교(Blow Jobs) 어느 일정 부위를 이용하여 상대의 신체를 자극하는 행위로 주로 섭은 돔의 해당부위로 숭배를 하는 행위를 말하며 돔의 경우 섭의 해당 부위를 때리거나 애무 등을 하는 행위를 말한다.

    # 페티시(Fetish) SM으로 단정짓기는 어려울만큼 광범위하지만 상대방의 특정 복장이나 도구 혹은 소재 등을 이용하여 다른 플과 연동하여 행하는 경우가 많다. 이는 섭에게 숭배(Worship)의 일면으로 작용할 수도 있다.

    # 재갈플(Gag Play) 입에 재갈을 물려 일체 말을 못하게 하거나 침을 못삼키게 만들어 침을 흘리는 행위로 하여금 수치심을 야기하는 행위를 말한다. 주로 홀로 쓰이는 경우는 거의 없고 본디지 등의 구속과 관련된 플과 연계해서 행해진다.

    # 면도(Shaving) 섭의 신체 일부의 체모를 면도하는 플이다. 때로는 쪽집게를 이용해 고통을 주며 제모하는 경우도 있다.

    # 시오후키(Squirting) 여성의 질 내를 자극하여 여성 사정을 이끄는 것으로 실상은 방광을 자극하여 흥분 상태 방뇨를 유도하는 행위이다.

    # 고통(Pain) - 할퀴기(Scratching) - 꼬집기(Pinching) - 깨물기(Biting)

    < Hard Play(하드 플) >

    # 딥쓰롯(Deep Throat, Deep Fellatio 혀와 입술을 이용해 블로우잡(Blow Job)을 사는 펠라치오와는 다르게 멜돔의 성기를 섭이 목구멍 깊숙히 펠라치오(Fellatio)를 하는 것을 의미한다. 혹은 다른 말로 이라마치오(イラマチオ)라고도 부른다. 주로 구토를 유발하는 고통을 주는 용도로 쓰인다. 너무 심하게 할 경우 실제 구토를 유발하여 성기가 막고 있는 입으로 토사물이 넘어오지 못해 기도로 넘어가는 불상사가 생길 위험성이 있으니, 돔에게는 구토 증상이 보이면 즉시 중단하는 센스가 필요하다.

    # 삭발플(Bald Play) 면도플에서 더 나아가 파트너를 머리카락을 삭박하는 플로 상대방의 일상생활에 지장을 줄 수 있기 때문에 행하지 않는 것이 좋다.

    # 페이스시팅(Face Sitting) 돔이 섭의 얼굴를 엉덩이로 깔고 앉는 행위를 말한다. 이는 단순 수치심 뿐만 아니라 무리하게 체중을 가하는 경우 파트너의 호흡곤란을 야기할 수 있기 때문에 주의하도록 한다.

    # 동시삽입(DP, Double Penetration) 난교에서 돔을 포함한 남성 2명이 섭인 여성의 성기와 항문에 동시 삽인하는 행위를 뜻한다.

    # 강간플(Rape Play) 파트너를 강간을 하는 상황을 만들어 행하는 것으로 이는 실제 강간이 이루어지는 것이 아닌 서로 상호합의하의 일종의 Role Play다.

    # 구토플(Vomit) 파트너의 식도를 자극해 강제 구토를 유발해 이를 다시 먹이거나 몸에 바르는 등의 행위가 이어진다. 심한 경우 돔이 섭에게 토하는 경우도 있다.

    # 요도플(Urethra Play) 멜섭의 요도에 무엇인가를 넣는 것으로 삽입으로 인한 요도의 상처와 염증 등을 매우 주의해야 한다. 신체적으로 매우 위험한 플 중에 하나이다.

    # 배뇨플(Urine Play) 소변을 이용한 플로 섭에게 소변을 보게 하고 이를 관찰하는 방법이 있고, 돔이 섭의 신체에 소변을 보는 방법 등이 있다. 심한 경우 음뇨, 즉 소변을 먹이는 경우도 있다.

    # 배변플(Scat Play) 대변으로 하는 플로 배변 행위를 관찰하거나, 칠분(대변을 상대방의 신체에 칠함), 식분(대변을 먹이는 행위) 등의 방법이 있다.

    # 육변기(Human Toilet) 주로 배뇨, 배변과 연계되어 이루어지며 상대방을 화장실 취급함으로써 상대방의 수치심을 극대화 시키는 행위를 뜻한다.

    # 관장(Enema) 항문을 통해 액체를 주입하는 것이다. 애널플을 하기 전 청결을 위해 하는 경우가 많다. 또한 수치심을 주기 위한 목적으로도 행해진다.

    # 애널플(Anal Play) 항문을 이용하는 플이다. 주로 관장을 실행한 이후 진행하게 되며 항문을 확장하거나 애널섹스(Anal Sex)를 행하기도 한다. 하지만 소프트하게 대부분 항문꼬리(Anal Plug Tail)을 이용해 도그플과 연계되어 행해지는 경우가 많다.

    # 페깅(Pegging) 펨돔이 맬돔 혹은 팸섭에게 페니반(남성의 성기 모양이 붙어있는 착용물)을 착용하여 신체에 삽입하는 행위를 말한다.

    # 워터플(Water Play) 강제로 물을 먹이거나 숨을 쉬지 못하도록 물 고문을 하거나 혹은 강한 수압으로 섭의 신체를 자극하는 행위를 말한다. 워터플 중에서 숨을 쉬지 못하도록 물고문을 하는 것은 상대방의 생명을 빼앗아갈 수 있기 때문에 주의해야 한다.

    # 조절(Control) - Orgasm Control (오르가즘 조절): 오르가즘을 돔이 컨트롤 하는 것 - Breath Control (호흡 조절): 섭의 호흡을 통제하는 것으로 물 혹은 젖은 수건, 가죽 등을 도구로 이루어진다. 이는 기절하기 직전의 몽롱한 쾌락을 느낀느 행위이지만 생명과 직결된 플이기 때문에 왠만하면 하지 않는 것이 좋고 만약 정말 해야 한다면 최소한의 안전장치는 구비한 후 실행해야 한다.

    # 피스팅(Fisting) 성기 혹은 항문을 손을 이용해 확장하는 플이다. 플 이후 괄약근 약화 등으로 치질이나 탈장 등의 심각한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고 위생상태 불량으로 인해 합병증을 유발할 수 있기에 하지 않는 것이 좋다.

    # 볼키킹(Ball Kicking) / 볼스트레칭(Ball Stretching) 볼키킹은 펨돔와 맬섭의 관계에서 돔이 섭의 고환을 발로 차는 것을 뜻한다. 남성의 생식기이자 주요 급소 중 하나이기 때문에 경험과 강약조절이 필요하다. 볼스트레칭은 돔이 섭의 고환을 잡아당기는 등의 행위를 뜻한다.

    # 고문(Torture) - 린치/폭행(Lynch) - 찰상/찰과(Abrasion) - 성기 고문(C.B.T(Cock / Balls / Torture) ) - 물고문(Water Torture) - 화이어플(Flame Play) - 엣지플(Edge Play): 날카로운 것을 이용한 고문 - 나이프 플(Knife Play) - 브루드스포츠 (Bloodsports): 피를 많이 흘리게 하는 고문 - 전기 고문(Electric Torture) - 피어싱(Pierching) - 바늘(Needle) - 낙인(Branding)

    sm 용어 플종류

    * 팸(female) : 여자. * 멜(male) : 남자. * 돔(dom) : 주인. dominant 또는 domination 줄인 말, 플레이에서 주인역할을 맡는 사람. 주로 사디스트를 칭함. * 섭(sub) : 노예. sub 또는 submissive 줄인 말, 플레이에서 노예역할을 맡는 사람. 주로 마조히스트를 칭함. * 스위치(switch) : 섭과 돔 성향을 동시에 가지고 있는 성향. 섭과 돔을 다하는 사람. * 멜돔 : 남자주인.(male dominant) * 멜섭 : 남자노예. * 팸돔 : 여자주인.(female dominant, female domination) * 팸섭 : 여자노예. * 에세머(smer) : sm하는 사람들. * 바닐라(vanilla) : sm들이 일반인들을 지칭하는 말. * 마스터, 미스트리스(master, mistress) : 지배, 복종 관계에서 지배 쪽. 남자는 master. 여자는 mistress. * 슬래브(slave) : 노예, 장기적인 dominant-slave(도미넌트-슬래브)관계를 가지는 경우에만 쓰는 것으로 바뀌어 가고 있음.

    ♧ 플레이 종류 * animal training(애니멀 트레이닝) : sub를 마치 짐승처럼 취급해서 훈련시키는 것. 보통 개나 말 같은 경우가 많음. doggy training, horse training 등이 있음. * foot worship(풋 워쉽) : foot fetish가진 사람이 상대의 발에 존경을 표하는 행위, 발을 핥음. * scat(스캇) : 배설물 큰 거. 대변을 가지고 하는 플레이. * spanking(스팽킹) : “때리다"라는 뜻의 체벌. 보통 손바닥으로 엉덩이 때리는 것을 말하는 경우가 많음. paddle을 사용하는 경우도 포함해서 쓰기도 함. * water sports(워터 스포츠) : 오줌과 관련된 플레이를 말함. 소변을 누게 하고 그걸 몸으로 받아 내거나 마시는 것. golden shower는 얼굴·몸에 소변을 보는 것, pissing은 소변을 먹이는 것. * CBT,CBTT : Cock and ball torture인데, 남자 생식기에 고통 주는 것. (cook은 남근, ball 고환) * Cock ball and Tit(Nipple) Torture : Tit 은 유두. * anal(애널) : 항문 섹스. * waxing(왁싱) : 촛농을 몸에 떨어뜨리는 행위. * bondage(본디지) : "묶는 것“을 뜻함. 본디지 플레이는 상대방을 결박하고 행하는 성행위. * trampling(트램플링) : 상대를 밟는 것. * breath control(브래스 컨트롤) : 목을 조르거나 호흡기를 막아, 호흡을 조절하는 컨트롤. * 수치플레이 : 섭에게 수치를 주는 것. 대부분의 플레이를 망라하는 큰 개념.

    ♧ 기구들 * birch, birching(버치, 버칭) : 회초리, 보통 자작나무로 만든 것. * bullwhip(불휩) : 가죽으로 만든 긴 채찍. * buttplug(벗플러그) : 항문에 삽입해 넣는 길고 굵게 생긴 물건. *Chastity belt(체스터디 벨트) : 정조대. *Collar(칼러) : 목에 거는 고리. collaring 하는 것은 뭔가 특별한 의미로 받아들여지기도 함. slave(슬래브)로 인정한다는 의미정도. * paddle(패들) : 생긴 모양은 배 젓는 노처럼 생김. 곤장 같은 형태. * cane(케인) : 등나무 회초리, 지팡이. * riding crop(라이딩 크롭) : 승마용 채찍, 끝부분에 가죽고리가 달려 있음.

    ※ Safe, Sane and Consensual(세미프, 세인 앤 컨센슈얼) BDSM 사회에서 널리 알려진 슬로건. 사회적·윤리적인 한계 안에서 놀자는 방안 Safe : 안전하게 Sane : 사려분별 있게, 제대로 된 정신으로 Consensual : 서로간의 동의하에 ,

    [출처:판도라] 에널에 대한 상식과 팀?

    애널 플레이에 대한 기본적이지만, 현실적이고 중요한 내용을 설명하고 있는 글입니다.

    보통 애널 플레이에 대하여 관심을 가지고 있으나 제대로 된 Tip, 참고할만한 내용이 없어서

    많은 시행착오를 경험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멜돔, 펨돔이건 혹은 셀프로 자위를 하거나 돔에게 플을 당하는 멜섭, 펨섭이건 아래의 내용을

    참고하셔서 어느정도 올바른 내용을 알고 계신다면,

    애널에 큰 무리가 오거나, 건강을 크게 해칠 가능성은 분명히 줄어듯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

    일반적으로 에스엠의 세계에서는 바닐라들의 세계와는 달리 애널 플레이, 나아가 항문 섹스가 많이 행해지고 있습니다.

    흔히 멜돔님들은 자신들의 섭에게 복종과 충성을 요구하는 징표로서 항문 섹스를 요구하는 경우가 많다고 알고 있습니다.

    그런데, 펨섭의 입장에서는 그러한 돔의 요구에 대해서 겁을 먹거나 본능적으로 몸을 사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 애널 섹스, 즉 항문 성교는 세심한 주의와 배려 하에 행해져야만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펨섭분들에게 예기치 않은 육체적, 정신적 피해를 안겨다 줄 가능성이 크니까요.

    따라서 이번에 항문 섹스에 관한 방법론과 주의 사항, 그리고 체위 등에 관해서 다같이 생각해 보았으면 합니다.

    아래의 글은 제가 멋대로 지어낸 것이 아니라 몇 년 전에 국내에서도 출간된 바 있는 미국의 유명한 성 지침서의 내용을 참고로 하여 재구성한 것입니다.

    그 책은 미국 여성들을 대상으로 하여 씌여졌기 때문에 당연히 항문 섹스에 관한 내용도 여성들을 대상으로 하여 기술되어 있었습니다.

    저는 항문 섹스에 관한 많은 자료들을 찾아 보았었는데, 그 책에 소개된 내용이 꽤 읽고 참고할 만한 가치가 있다고 생각하여 그 책의 내용을 바탕으로 하여 이 글을 전개해 나가고자 합니다.

    아래의 글은 항문 섹스에 관련하여 펨섭분들이 한번쯤은 읽고 참고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물론 멜돔이나 일반 남성분들도 읽어 볼 만한 가치는 있다고 생각합니다.

    2.본문

    (1)항문의 성감 개발

    많은 사람들이 항문 섹스를 지저분하거나 위험한 것으로 생각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런데 이 항문 성교는 제대로 하기만 하면 전혀 지저분하거나 위험한 것이 아닙니다.

    사람의 신체 구조상 배설물(대변)은 당장 화장실로 뛰어 가고 싶은 욕구를 느끼는 순간이 아닌 다음에는 대장 아래에까지 내려 오지는 않습니다.

    이는 샤워나 목욕을 할 때 중지에 비누를 묻혀 조심스럽게 항문 속으로 밀어 넣어 보면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남녀를 불문하고 직장에는 성기 전체에 가해지는 자극을 수신하는 신경이 밀집되어 있기 때문에 항문에 대한 자극은 커다란 쾌감의 원천이 된다고 합니다.

    따라서 여자는 남자의 성기가 질 속으로 들어올 때 만큼이나 항문을 통해서도 쉽게 오르가즘을 맛 볼 수도 있습니다.

    항문 섹스가 고통스럽게 느껴지는 것은 제대로 준비를 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술을 약간 지나치게 마신 상태, 혹은 여자가 생리 중이어서 성적인 긴장감을 느끼고 있는 상태에서 항문 섹스를 시도하는 것은 그다지 추천할 만한 사항이라고 보지 않습니다.

    에스엠의 세계에서도 마찬가지라고 생각합니다.

    즉, 펨섭의 상황이 그러할 때에는 돔분들도 항문 섹스를 강요하지 말기를 바랍니다.

    섭은 자신의 장난감이 아니라 누구보다도 아껴줘야 할 대상이기도 하니까요.

    많은 여성분들은 항문에 대한 금기(taboo)를 강하게 갖고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런데 우연한 기회에 자신들의 항문이 훌륭한 성감의 원천이 될 수도 있다는 것을 깨닫게 되기도 하는데 이런 여성분들은 항문 섹스까지 시도하게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펨섭 여러분, 아니 여성 여러분들, 항문 섹스를 하기 전에 여성들은 다음과 같은 자기 훈련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아직 항문 섹스의 경험이 없으신 펨섭분들은 아래의 글을 잘 읽고 직접 실행에 옮겨 보는 것이 좋을 듯 싶습니다.

    먼저 여성분들은 자신의 항문을 가지고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알아 보기 위하여 약간의 시간을 투자함으로써 항문에 대하여 신체의 다른 부위와 똑같은 정도로까지 익숙해질 필요가 있습니다.

    먼저 윤활 작용을 위해서는 윤활제가 필요합니다.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윤활제로서는 수용성 젤리가 좋다고 봅니다.

    로션이나 바셀린은 될 수 있으면 피하세요.

    특히 로션은 마찰이 가해지면 말라서 오히려 항문 주위를 쓰리고 아프게 만들 수도 있습니다.

    먼저 여성분들은 일단 항문과 질에 신경을 쓰면서 샤워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몸의 물기를 닦고 파우더를 뿌린 다음, 침대나 쇼파처럼 편안한 자세를 취할 수 있는 곳을 선택해서 손거울을 이용해서 자신의 항문을 자세히 들여다 보세요.

    그리고 난 다음에 젤리를 손가락에 듬뿍 묻혀 부드럽게 항문 주위를 마사지하면서 손가락 끝을 점점 깊이 밀어 넣어 보세요.

    그런 상태에서 손가락을 하나 더 집어 넣고 항문을 약간 벌리는 듯한 동작을 취해 보세요.

    섹스의 고전인 [O의 이야기]에는 여주인공이 자신의 항문에 단단한 고무 딜도를 넣어 두었다가 수시로 더 큰 것으로 바꿔 끼우는 장면이 나옵니다.

    보통의 펨섭분들은 그토록 극단적인 시도까지는 할 필요가 없습니다.

    다만 손가락을 집어 넣는 일에 어느 정도 자신이 생기고 부담이 사라지면, 조그마한 바이브레이터(흔히,`레이디 핑거`라는 이름으로 판매되고 있음 - 최근에는 국내의 성인 쇼핑몰에서도 판매를 하고 있음)를 집어 넣어 보세요.

    혹은 이런 물건이 없거나 수줍어서 살 용기가 없는 여성분들은 껍질을 벗긴 오이, 당근, 가지 등이나 혹은 목이 가느다란 병 등 그것과 비슷하게 생긴 물체를 이용하면 됩니다.

    제 개인적으로는 병을 항문에 집어 넣는 것은 초보 여성들이 하기에는 너무 부담스럽고 가지나 오이 등을 껍질을 벗기고 칼로 다듬어 얇게 한 다음 이용하는 방법을 권하고 싶습니다.

    그리고 항문에 삽입된 물건의 끝부분은 날카로워서는 안되며 또 괄약근에 붙들려 빠지지 않거나 깨질지도 모르는 물건을 넣어서는 안된다는 사실을 명심하세요.

    펨 여러분들, 여러분들은 점점 긴장이 사라지고 항문 훈련이 진행될수록 당신의 항문 속에 넣기에 가장 적당한 물건은 남자의 성기를 본딴 평범한 바이므레이터라는 사실을 깨닫게 될 것입니다.

    이런 것을 똑바로 항문 속으로 집어 넣을 수 있어야 하는데, 이 바이브레이터가 항문 속에서 진동을 일으키는 느낌은 꽤 즐길 만하다고 합니다.

    때로는 진짜 멜돔이나 아니면 남편 또는 애인과 사랑을 나누는 동안에도 항문에는 바이브레이터를 넣고 있은 것이 더 큰 쾌감을 가져다 준다는 사실을 발견하기도 할 것입니다.

    여성 여러분, 여러분들이 항문 섹스를 즐기기 위해 무엇보다 필요한 것은 항문을 에로틱한 목적으로 사용하는 것에 대하여 당혹감을 느낄 필요가 없다는 접입니다.

    당신의 항문은 남자분들의 페니스에게는 제2의 고향이 될 수도 있습니다.

    일단 항문 성교에 어느 정도 적응이 되고 나면 여성 여러분들은 자신의 성생활이 새로운 차원으로 돌입하는 것을 발견할 수 있을 것입니다.

    여러분들은 바이브레이터를 이용하면 조금씩 어떤 물체가 항문 속으로 들어 오는 것에 대해 익숙해질 것입니다.

    또한 돔분이나 연인의 페니스가 접근해 올 때 항문 근육이 평소의 자연스러운 반응인 수축해서 닫히는 것이 아니라 오히려 열릴 수 있도록 기교를 연마하는 것도 얼마든지 가능한 일입니다.

    (2)바람직한 항문 섹스의 시도와 관련 체위들

    여성 여러분, 만약 당신이 항문 섹스에 관해 관심을 가지고 있다면, 혼자서만 고민하지 말고 당신의 주인님이나 연인 등 파트너와 이야기를 나눠 보는 것이 좋습니다.

    항문 성교는 처음에는 서로 철저한 동의 아래 시도되어야 하고, 많은 양의 윤활제가 필요할 것입니다.

    이 점은 에스엠의 세계에서도 꼭 지켜져야 할 철칙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런데 항문 섹스에 있어서는 최초의 경험이 대단히 중요합니다.

    첫 경험이 성공적으로 이루어지면 시간이 지날수록 항문 섹스가 점점 자연스러운 경험으로 자리잡을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런데 처음 시도가 실패로 끝나면 많은 여성들은 두려움과 실망감에서 두 번 다시 항문 섹스에 다가갈 용기를 잃고 말기도 합니다.

    항문 섹스의 초보자에게 있어서 좋은 체위로는 첫째, 두 사람이 나란히 눕는 것인데 이건은 이른바 `숟가락 체위`라고 일컬어지는 체위입니다.

    물론 위치는 남자가 여자의 뒤쪽에 있어야 합니다.

    이 체위는 남성의 페니스의 움직임을 여성 쪽에서도 어느 정도 조절할 구 있다는 장점을 가집니다.

    그런데 이 체위는 포르노 상에서는 자주 볼 수 있는데 반하여 실전에서는 별로 애용되지 않는다고 알고 있습니다.

    아마도 그 이유는 한국 남성들의 성기가 서양인들과는 달리 길이가 짧고 휘어지지가 않아서 제대로 각도를 맞추어 항문 섹스를 수행하기가 어렵기 때문이 아닌가 생각합니다.

    둘째, 여자가 침대 위에 사지를 대고 엎드리면 남자가 뒤에서 끌어 안는 체위가 있습니다.

    이 체위는 `도기 스타일(doggy-style)`이라고 하는 여성이 엎드려 엉덩이를 하늘로 들고 있으면 남성이 그 뒤에서 서거나 무릎 걸음의 자세로 반쯤 서서 여성의 항문에 삽입을 하는 자세로 변형되어서 많이 행해지고 있습니다.

    이 체위에서 여성은 자신의 비밀스러운 부분을 남성의 눈 앞에 적나라하게 드러낸다는 데에서 오는 부끄러움과 자신을 남성의 통제에 맡긴다는 무력감을 동시에 느끼기 쉽습니다.

    따라서 이 체위는 에스엠의 세계에서 가장 애용되는 체위이기도 합니다.

    셋째, 남성이 침대에 등을 대고 누워 있으면 여성이 그 위로 올라 가는 체위도 흔히 이용됩니다.

    이는 변형 여성 상위체위로서 항문 섹스에 있어서 여성이 어느 정도 주도권을 쥐고 리드할 수 있는 체위입니다.

    이 체위에서 여성은 남성의 페니스를 자신의 항문 속으로 인도하여 자신의 체중을 이용하여 천천히 그 위에 앉는 방법을 이용하면 됩니다.

    물론 이 체위도 삽입한 상태에서 남성이 몸을 일으켜 두 사람이 마주 앉아 바라 보는 자세로 변형하여 행할 수도 있습니다.

    이때 남성은 비어 있는 여성의 성기를 손으로 애무해 줄 수도 있을 것입니다.

    넷째, 마치 정상위와 같은 체위로 여성이 바닥에 누워 다리를 굽힌 상태에서 자신의 가슴 쪽으로 최대한 잡아 당기고 남성이 그 위에 위치하여 여성의 항문에 페니스를 삽입한 다음 움직이는 체위도 괜찮습니다.

    개인적인 경험으로는 정상위 같아 보이는 이 체위가 남성의 입장에서는 가장 움직이기 편했다는 기억을 갖고 있습니다.

    물론 상대 여성도 큰 고통이나 어려움을 느끼지 않았고요.

    결론적으로 항문 섹스를 하는 데에 있어서 어떤 체위가 가장 좋다고는 말할 수가 각자 경우에 따라서 자신에게 가장 맞는 체위를 찾아 가시기 바랍니다.

    (3)항문 섹스와 관련된 금지 사항

    여성 여러분들이 항문 섹스를 시도하는 데에 있어서 염두에 두어야 할 몇 가지 주의 사항이 있습니다.

    첫째, 당신의 근육이 정말 어떤 자극을 받아들일 만한 상태가 아니라면, 또한 파트너의 시도가 항문에 지나친 통증을 유발하는 경우라면 굳이 항문 성교를 고집하지 말아야 합니다.

    에스엠에서도 돔 여러분께서도 이 점은 잘 기억하여 지켰으면 합니다.

    이는 사람에 따른 체질이나 항문의 크기의 차이에서 오는 문제라기 보다는 심리적인 요인이나 그때그때의 컨디션의 상태에 따라서 생기는 문제입니다.

    여성분들에게 별다른 이유 없이 가끔 그런 현상이 나타나는 경우가 있는데 이럴 때에는 그저 다음 기회가 올 때까지 기다리는 것 외에는 뾰족한 수가 없습니다.

    둘째, 여성분들은 자신의 항문 속으로 들어왔던 페니스가 깨끗이 씻지 않은 상태에서 곧장 다시 질 속으로 들어오도록 해서는 안됩니다. 말할 것도 없이 성병에 감염될 염려가 있기 때문입니다.

    항문 섹스시에 남성분들도 반드시 콘돔을 착용하시기 바랍니다.

    콘돔 미착용시에는 잘못하면 후에 요도염의 증상이 나타날 수도 있으나까요.

    셋째, 끝이 날카로운 헤어 브러쉬 손잠이나 매니큐어 병의 길다란 마개 등과 같이 날카로운 물건은 절대로 항문 속에 넣어서는 안됩니다.

    직장의 내벽은 대단한 신축력을 가지고 있지만, 일단 상처가 생기고 나면 대단히 심각한 결과를 초래할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3.맺음말

    여성이 항문 섹스를 최대한 즐기기 위해서는 무엇보다도 마음가짐이 중요합니다.

    여성 여러분들! 항문 성교를 정상적인 성교와 조금도 다를 바 없는 것으로 간주할 만한 대담한 마음가짐이 중요합니다.

    에스엠의 영역에서도 펨섭 여러분들도 그것을 즐기려는 마음가짐을 가지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단지 돔이 원하기 때문에 한다는 수동적인 차원에서 항문 섹스에 접근하기 보다는 그것이 돔 뿐만 아니라 나에게도 즐거움을 가져다 주는 것이기 때문에 호흡을 맞추어 같이 한다는 마음을 갖는 것이 좋습니다.

    여성 여러분, 근육에 통증이 느껴질 경우에도 지나친 과민 반응을 보일 필요는 없습니다.

    어느 정도의 통증은 심호흡을 한번 하고 몸의 긴장을 풀면 완화되는 것이 보통입니다.

    펨섭 여러분들, 나아가 일반 바닐라 여성 여러분들!

    기쁜 마음으로 서로의 지배와 복종, 충성과 사랑의 징표로서 항문을 이용한다고 생각하고 즐겁게 항문 섹스에 도전해 보세요.

    여러분이 예전에는 알지 못했던 새로운 쾌감의 세계를 발견할 수 있을 것입니다.

    SM줄임말

    보통 SM 커뮤니티를 돌아다니다 보면 성향 줄인말로 닉넴을 표시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간단하게 설명을 시작하겠습니다.

    MD -> 멜돔(남자주인) MS -> 멜섭(남자노예)

    MSD(혹은 S) -> 멜세디( 남자 세디스트) MM(혹은 M) -> 멜마조(남자 마조키스트)

    CD -> 크로스드레서 ETC -> 기타(게이,레지,젠더 등…)

    FD -> 팸돔(여자주인) FS -> 팸섭(여자노예)

    FSD(혹은 S) -> 팸세디( 여자 세디스트) FM(혹은 M) -> 팸마조( 여자 마조키스트)

    SW -> 스위치 (돔,섭 성향을 동시에 가지고있는사람)

    보통 이정도로 표시합니다.

    SM성향 테스트

    sm성향 테스트

    한국의고려대학교에서 만든테스트

    * 다음의 각 물음에 대하여 자신이 ‘그렇다’(Yes)라고 생각하는 항목에만 ‘Y'로 체크하시오.

    < 가 >

    ( ) 1. 명령을 받는 것보다 하는 것이 편하다.

    ( ) 2. 다른 사람들에 비해 능력이 떨어진다고 생각한적이 없다.

    ( ) 3. 다른 사람들이 일하는것을 보면 답답할때가 많고 남들도 내가 하는 방식대로 했으면 한다.

    ( ) 4. 내가 가진 힘을 이용해 다른 사람의 인생을 흔들어 놓고 싶을떄가 있다.

    ( ) 5. 학창 시절 놀림을 당하기보다 놀리는 쪽이었다.

    ( ) 6. 다른 사람의 생각이나 기분까지 신경써야 한다고 생각하 지 않는다.

    ( ) 7. 주변 사람들에게 일어나는 좋지 않은 일들을 즐기는 편이 다.

    ( ) 8. 상대방이 내가 시킨일을 제대로 하지 않았을때 벌을 받아 도 마땅하다고 생각한다.

    ( ) 9. 다른 사람에게서 충고를 들으면 불쾌한 기분이 들고 화가 난다.

    ( )10. 이성친구에게 '이렇게 해라, 저렇게 해라'하는 요구사항 이 많다.

    ( )11. 상대방을 얕보는 말이나 행동을 했을때 짜릿함을 느낀 다.

    ( )12. 상대방이 나를 높이 평가해줬으면 좋겠다.

    < 나 >

    ( ) 1. 따라야 하는 규칙이나 정해진 원칙대로 행동하는것이 편 하다.

    ( ) 2. 정신적으로나 신체적으로 편한 일보다 힘든 일을 즐기는 편이다.

    ( ) 3. 친구나 주변인등 인간관계에서 매달리는 편이다.

    ( ) 4. 가까운 사람들의 감정을 상하지 않게 하려고 말이나 행동 을 조심스럽게 한다.

    ( ) 5. 좋은 평가를 받고 싶어서 하기 싫은일이나 모욕적인 일도 마다하지 않는다.

    ( ) 6. 가깝던 사람과 헤어지면 아무것도 할수 없을것 같은 기분 이 든다.

    ( ) 7. 누군가 함께 있지 않으면 웬지 마음이 불안하고 도무지 아무것도 할수 없다

    ( ) 8. 다른 사람과 대화를 하거나 일을 할때 열등감에 사로잡히 는 일이 자주 있다.

    ( ) 9. 가족이나 이성친구가 나를 통제해 주는것이 편하다.

    ( )10. 내 인생이 내 의지가 아닌 주변환경에 의해 좌지우지되 는것 같다.

    ( )11. 내가 잘못을 했을때는 벌을 받는것이 당연하다.

    ( )12. 타인의 비판에 분노감보다 수치심, 죄책감을 먼저 느낀 다.

    나는 ‘가’ 항이 ( )개, ‘나’ 항이 ( )개 이므로 성향은 ( )이다

    ===========================================================================

    1. ‘가’ 항이 6~12개, ‘나’ 항이 6~12개 - 스위치(사도마조히스트)

    ‘가’ 항과 ‘나’ 항의 항목 중 절반 이상에 해당된다면 당신은 사 도마조히스트다. 사디즘과 마조히즘의 성향을 모두 높게 갖고 있는 사람으로서 지배와 동시에 종속의 욕망이 강하고 가학과 동시에 피학의 욕망도 강하다. 상대에 따라 가장 크게 변하는 사람으로 상대방과의 권력 상하관계에 따라 충분히 두 개의 얼 굴을 할 수 있다.

    ‘가’ 항과 ‘나’ 항 모두 10개 이상 해당된다면 자신이 인간관계에 서 많은 상처를 받지 않았는지, 그 상처로 자신을 학대하지는 않는지 천천히 돌아볼 필요가 있다. 인간관계뿐 아니라 연애에 서도 많은 갈등을 겪고 있을 가능성이 있다. 이성친구가 당신 에 대해 혼란스러워하지는 않는가. 당신 스스로 한 단계 ‘워워’ 수위 조절이 필요하다.

    2. ‘가’ 항이 6~12개, ‘나’ 항이 1~5개 - 돔 (사디스트)

    ‘가’ 항의 항목이 ‘나’ 항의 항목보다 많다면 사디스트의 성향이 더 강한 사람으로 볼 수 있다. 사디스트의 성향이 강한 당신은 대부분의 인간관계에서 자신에게 주도권이 오기를 바란다. 상 대방이 자신의 의지대로 움직여주지 않으면 화를 내기도 한다. 주변 사람들이 당신에 대해 공격적이라든가, 독선적이 라든가 하는 일관적인 평가를 내리고 있을 가능성이 높다.

    사람들에게 명령하고 독설을 퍼부을 때마다 희열을 느끼지만, 사실 당신이 사람들에게 퍼붓는 독설은 결국 자신에게 상처가 된다. 연애를 할 때는 자신과 비슷한 사디스트에게 자석처럼 이끌리겠지만 그만큼 갈등도 많이 생긴다. 그 갈등까지 즐길 자신이 없다면 온화한 성격의 마조히스트를 만나라.

    명령과 복종의 관계 속에서 더 마음이 편한 당신, 관계를 파괴 하는 정도의 선을 넘지만 않는다면 마조히스트와 궁짝이 잘 맞 을 수도 있다.

    3. ‘가’ 항이 1~5개, ‘나’ 항이 6~12개 - 섭 (마조히스트)

    ‘가’ 항보다 ‘나’ 항의 항목이 많다면 당신은 마조히스트적 성향 이 더 강한 사람이다. 마조히스트들은 보통 다른 사람들과의 관계에서 항상 상처받는 쪽이다. 그래서 피해자로 보일 수도 있지만 당신의 마음 속에는 상처받고 싶다는 욕망이 자리잡고 있다. 당신이 상대방을 천천히 자극하고 있지는 않은지 생각 보자.

    자기에게 열등감을 안겨주는 것은 결국 자기 자신이다. 스스로 가해자와 피해자의 1인2역을 하고 있지는 않는가. 연애에서는 항상 자신이 불운하다고 여길지도 모른다. 당신은 상대방을 위 해 하는 행동 이지만 상대방은 그런 행동들을 집착이라고 여기 기 쉽다. 스릴 있는 연애를 원한다면 사디스트를, 당신 과 비슷 한 사람을 사랑하고 싶다면 마조히스트를 만나라.

    4. ‘가’ 항이 1~5개, ‘나’ 항이 1~5개 - 바닐라 (무색무취)

    ‘가’ 항과 ‘나’ 항이 모두 절반 이하라면 당신은 사디스트적 성향 과 마조히스트적 성향 모두 좀처럼 나타 나지 않는 사람이다. 가족이나 친구, 직장 동료 등 주변 사람들과의 관계에서 큰 문 제가 없다. 사디스트 를 만나도, 마조히스트를 만나도 크게 자 신의 성격이 달라지지 않는다.

    자신의 색깔이 분명하지 않기 때문에 다른 사람에게 영향을 끼 칠 가능성이 적다. 그 누구와도 무난하게 만난다. 갈등의 원인 도, 증폭기 도 아닌 성향은 험난한 세상을 편안하게 살아가기 엔 최적이다.

    그러나 상대방이 사도마조히스트나 사디스트일 경우 당신을 심심해할 수도 있다. 당신에게 부족한 점이 있다면 그것은 바 로 ‘욕망’이다. 원하는 것이 없다면 재미도 없다. 조금 더 ‘본능 에 충실해’보자.

    SM에 있어 중요한 에티켓

    SM에 있어 지켜야 할 에티켓에 대해 소개해 드립니다…도움이 되길 바래요…SM은 배려니깐요^^♡

    1. 다른사람의 권리를 존중해줘라. 결코 다른사람의 환상을 비웃어서는 안된다. 이상적으로 이 세계는 존중과 관용의 세계이다.

    2. 개인적이나 공개적인 모든 플은 동의, 공동의 즐거움과 신중이 기본으로 되어있다. 만약 자신의 행동이나 말이 불확실하다고 생각되면 자제하는 것이 좋다.

    3. 다른 사람의 몸이나 물건을 허락이나 요청없이 만져서는 안된다. 이용하거나 만질수있다고 생각될 때의 많은 경우는 손대서는 안될 때이다.

    4. 만약 당신이 플을해도 될까요?라고 물었을 때, 대답이 “아니요"라면 "아니요"이다. 혹시 나중에요라는 말이 절대 아니다.

    5. 당신소유의 도구가 아니면 만지지 마라. 가장 좋은것은 각각의 도구에 이름이나 표시를 해두고 사용하지 않을 때에는 다른곳에 보관하는것이다.

    6. 당신이 플하는 사람들에의해 초대받지 않은 플에 끼여들지마라. 거리를두고 필요없는 소리도 내서는 안된다.

    7. 만약 당신이 어떤 플을 한다면 어떤 필요에 의해서 그 플을 정지할 안전암호를 정하던지, 상대방과 통할수있는 대화 통로를 만들어 두어라. (그런것에 대하여 이상한 에고를 가진 사람들이 말들이 많을것이다. 하지만 당신이 기억해야할 것은 플은 공동의 즐거움이 동의에 의해서 이루어져야 한다는 것이다)

    8. 모든 플의 끝이 섹스로 끝나는것은 아니다. 모든 플이 섹슈얼한것은 아니다. 당신이 이 모든것은 섹스이고 에로티즘이라고 하는 사람들의 말을 들어도 모든 사람들이 그것에 동의하는 것은 아니다. 물론 당신도 당신의 의견을 표현할 권리가 있다.

    9. 모든 논쟁은 그 모임의 장이 해결하도록 한다. 대치상황은 피해야한다.

    10. 참여하는 사람들의 신상에 대해 자세히 물어보는 것은 실례다.

    11. 참여하기 싫어하는 사람이나 쉬고 싶어하는 사람을 억지로 끌어드리는 것은 실례다.

    12. 참여하기전 개인 청결은 자신이나 상대방에 대한 배려이다.

    13. 긴장을 풀고 감상하며 즐거움을 누려라. 자신이 잘모르거나 편하지 않은 플에 억지로 끼어들려고 하지말고, 모르면 주위사람에게 물어라. 보통 플을 같이 하는사람들은 매우 우호적이고 도움이되는 사람들이 많다. 물론 가끔은 아주 신경질적이고 무례한 사람들도있지만 보통은 그렇지 않다.

    14. 플이나 스팽킹이 잘못 되는 경우는 세가지 이유때문이다. "무지, 오만, 그리고 고집” 때문이다.

    용어 알기

    BDSM - 흔히말하는 SM은 BDSM에 포함된 개념. BD와 SM이 합쳐져 만들어진 말로 결박과 훈육이라는 뜻의 BD ( Bondage + Discipline ), 지배와 복종이라는 뜻의 DS (Domination + Submission), 가학과 피학이라는 뜻의 SM ( Sadism + Masochism, SadoMasochism)입니다. 그러므로 SM을 가장 잘 설명할수 있는 말이 BDSM으로 볼 수 있습니다.

    플레이 - SM플레이를 말한다. ex) “플 해보신 적 있으세요?” = sm플레이를 해본 적이 있냐는 것이다. 플레이 파트너를 “플파"라고 한다. 온라인상의 플을 "온플”, 하루만 하는 원나잇 느낌을 “일플”

    펨(female) - 여자. 멜(male) - 남자. 돔(dom) - 주인. dominant 또는 domination 줄인 말, 플레이에서 주인역할을 맡는 사람. 주로 사디스트를 칭함. 섭(sub) - 노예. sub 또는 submissive 줄인 말, 플레이에서 노예역할을 맡는 사람. 주로 마조히스트를 칭함. 스위치(switch) - 섭과 돔 성향을 동시에 가지고 있는 성향. 섭과 돔을 다하는 사람. 스팽커 (spanker), 커 - 스팽(spank)에서 나온 단어로, er이 붙어서 ~하는 사람. 때리는 사람을 의미. 스팽키 (spankee), 키 - 스팽 (spank)에서 나온 단어로, ee가 붙어서 때리는것을 당하는사람을 의미. 즉 맞는사람. 마조 - 마조히스트의 줄임말로 맞거나 당하는 걸 즐기는 사람. 사디 - 사디스트의 줄임말로 가학적인 플레이를 즐기는 사람.

    에세머(smer) - sm하는 사람들. 바닐라(vanilla) - sm들이 일반인들을 지칭하는 말.

    * 마스터, 미스트리스(master, mistress) - 지배, 복종 관계에서 지배 쪽. 남자는 master. 여자는 mistress. * 슬레이브(slave) - 노예, 장기적인 dominant-slave(도미넌트-슬레이브)관계를 가지는 경우에만 쓰는 것으로 바뀌어 가고 있음.

    ★ 플레이 종류 (간략) * animal training(애니멀 트레이닝) : sub를 마치 짐승처럼 취급해서 훈련시키는 것. 보통 개나 말 같은 경우가 많음. * foot worship(풋 워쉽) : foot 페티쉬를 가진 사람이 상대의 발에 존경을 표하는 행위, 발을 핥음. * 피스팅(Fisting): 질이나 직장에 손을 삽입하는 성적 행위. 격렬한 피스팅으로는 “펀칭”(punching)이 있다. * scat(스캇) : 배설물 큰 거. 대변을 가지고 하는 플레이. * spanking(스팽킹) : “때리다"라는 뜻의 체벌. 보통 손바닥으로 엉덩이 때리는 것을 말하는 경우가 많음. paddle을 사용하는 경우도 포함해서 쓰기도 함. * golden(골든) : 오줌과 관련된 플레이를 말함. 소변을 누게 하고 그걸 몸으로 받아 내거나 마시는 것. - golden shower는 얼굴·몸에 소변을 보는 것, pissing은 소변을 먹이는 것. * anal(애널) : 항문 섹스. * waxing(왁싱) : 촛농을 몸에 떨어뜨리는 행위. * bondage(본디지) : "묶는 것“을 뜻함. 본디지 플레이는 상대방을 결박하고 행하는 성행위. * trampling(트램플링) : 상대를 밟는 것. * breath control(브레스 컨트롤) : 목을 조르거나 호흡기를 막아, 호흡을 조절하는 컨트롤. (브컨) * 수치플 : 섭에게 수치를 주는 것. 대부분의 플레이를 망라하는 큰 개념. * 욕플 : 플레이중에 욕으로써 섭에게 수치심을 주는 플레이 * 오르가즘 컨트롤 : 일명 오컨, 섭의 오르가즘을 돔이 조절하는 플레이

    * 간략하게 정리한 SM용어 입니다

    해외에 거주 중이신 여성분의질문 과 답

    최대한 익명성을 보장하기 위해서 신상에 대해서는 밝히지 않겠습니다.

    원래는 좀 긴 질문 사항인데요.. 본인은 그것때문에 많이 스트레스를 받고 계시더라구요. 그래서 한가지 처방 아닌 처방을 드렸는데.. 결과는 두고 봐야 할것 같습니다. 

    질문 : 오래전엔 질 수축을 통해서 오르가즘을 느꼈는데 이제는 자위던, 성행위던 간 강하게 오르가즘을 느끼지 못합니다. 전처럼 흥분 되지도 않고, 오르가즘도 오지 못해서 걱정입니다. 어떻게 해야 되나요?

    이분의 질문 사항은 구구절절.. 사연이 있어서. 많았는데.. 중요한 핵심 부분만을 발췌해서 제가 정리 했습니다. (개인적인 문제가 몇개가 있어서요….)

    질수축 오르가즘을 느끼셨다고 했는데요… 질수축으로 오는 오르가즘도 있고, 단순히 성감대 자극에 의한 오르가즘도 있습니다. 그런데, 질수축 오르가즘이 올경우 몸에 경련이 일어 나기도 합니다. 그게 아주 쎄게 오는 분들은 몸이 꼬이기도 하고 경련도 심하게 합니다. 질문자 분은 지금은 어떠한 사유로 인해서(개인적인 문제)질수축이 안되는거 같다고 하셨습니다..

    자! 그럼 질수축 및 질 근육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1. 질근육

       질근육은 보통  안쪽에 주름살이 잡혀 있는데 자연 분만시 같은 경우에 너무 많이 늘어나기 때문에 분만을 한 후에는 주름의 깊이가 줄어들고 매우 밋밋해집니다. 하지만, 이분은 분만은 하지 않은 상태입니다. 그런데, 그 개인적인 이유로 인해서 질의 안쪽 주름이 밋밋해진듯합니다.

    질근육이 성생활에 지대한 역할을 하거나, 오르가즘에 지대한 역할을 하는 것은 아니지만, 늘어난 근육 보다는 많이 수축된 근육이 더 좋다고 할수 있겠습니다. 질 근육은 주변의 여러 가지 근육과 연관되어 있어서 단독적으로 수축작용을 일으키는 것은 아닙니다. 회음부나 직장 또는 항문 주변에 있는 근육의 일부가 질 근육을 형성하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이들 근육들은 주로 동시에 수축 또는 이완작용을 합니다.

    2. 질근육 이완 수축 운동법

    이운동법을 매일 해서 단련하게 되면, 명기로 다시 태어날수 있습니다. 아주 오래전 방중술로 부터 내려오는 방법이기도 합니다. 질근육을 수축 이완 하게 되면, 남자의 성기를 꽉 문다는 느낌을 받을것입니다. 보통의 경험이 없는 여성분들은 도무지 이해가 안갈것입니다. 훈련법은 간단합니다. 케겔운동과 비슷하지만, 정확히 말해서는 케겔 위치가 아닙니다. 그보다는 좀더 앞쪽이며, 안쪽입니다. 그것을 확인하기 위해서는 자신의 성기에 딜도나 기타 남자의 성기 모양과 사이즈가 비슷한것을 삽입합니다. 삽입된 상태에서 질쪽에 힘을 준다고 생각하고 케겔운동 처럼 해보세요.. 약간 부드럽고, 말랑 한거 부터 시작합니다.작은 가지 정도가 좋을듯 하군요.. .그럼 질안쪽에는 신경이 없기때문에 느끼지는 못합니다.그런데, 눌림성 및 압력 값은 느낄수있습니다. 그 기구 또는 도구를 물어 보세요…

    앞서 말씀 드렸듯이, 질 근육으로만 움직이는 것이 아닙니다. 항문, 직장, 회음부 근육을 이용하면 쉽게 수축 및 이완을 할수 있습니다.

    처음엔, 좀 큰것으로 해보세요.. 말랑하고 큰것….

    수축되는 정확한 포인트를 아셨으면.. 꾸준히 해주세요.. 그다음엔.. 좀더 작은것으로 바꿔 줍니다. 작은것으로 바꾸게 되면, 질에 힘을 많이 줘야 합니다.

    이렇게.. 큰거에서 작은것으로 바꿔 줍니다

    마지막 단계는 질근육을 이용하여 밀어내기 입니다. 작은 조약돌로 많이들 하시는데요… 그와 유사한 것으로 해서.. 질안에 삽입합니다. 너무 깊게 삽입하면.. 나중에 안빠지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래서 보통 이런 기구들을 많이 판매 합니다.

    . 나중엔 질 근육이 완전히 수축되어 아래와 같이 변화가 일어 납니다. 

    어떤 분들은… 자신의 손가락으로 삽입한 상태에서 질 근육 운동을 하는 사람도 있습니다. 그리고, 어떤 분들은 남성의 성기로 직접 하시는 분도 있으시구요…

    가장 좋은 방법은 남성의 성기로 하는 것인데, 남성의 절대적인 도움이 필요합니다..

    남성이 삽입된 상태에서 그냥 가만히 있으시다가… 남성이 소변을 끊어 싸듯이 케겔에 힘을 주게 되면, 남성의 성기가 움찔 움찔(팽창 및 수축) 할겁니다. 이 팽창 및 수축을 여성의 질안에서 하게 되면, 여성이 느끼는 부위가 바로 질근육의 부위 입니다. 이부분을 여자분에게 계속 알려 줘야  합니다. 서로 삽입된 상태에서 서로 움찔 움찔 연습을 하게 되면, 남성분도 정력이 좋아지고, 여성분도 질근육 운동을 통해서 질 수축이 일어납니다.

    하루 하루. 연습 잘 하시고.빨리 회복 되셨으면 좋겠네요…

    ** 제 계정 전부다.. 동영상 포스팅이 안됩니다. 단순히 텍스트 포스팅만 됩니다.

    당분간 좀.. 동영상은 나중에 올릴 예정입니다.

    궁금하신거 있으시면.. 언제든지..저에게..쪽지 또는 메시지로 보내주세요.

    제가 아는 선에서 포스팅 해드리겠습니다. 포스팅을 원하시지 않으시면 그렇게 해드립니다.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danniscolleen-deactivated201606

    여성분들의 질문과 답

    이번엔 여성분들의 질문 편을 바탕으로 제 개인적인 사견으로 답을 드리겠습니다. 제가 여성에 대해서는 여자 만큼은 충분히 알지 못하기에.. 제가 본대로 느낀대로 답을 드리는 것이니.. 맞다 틀리다! 하지 마시고.. 그냥 읽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익명성을 보장 하기 위해서… 아이디 또는 텀블이름은 밝히지 않겠습니다.

    1. 자위를 많이 하면 구멍이 커지거나 색깔이 바뀌나요?

     결론 부터 말씀 드리면… 과도한 자위는 구멍이 커질수는 있으나, 가볍게 자위하는 것은 구멍이 넓어 지거나 색상이 변하거나 하지는 않습니다.

    자위하는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는데요….

    첫번째는 클리토리스를 자극하는 자위입니다. 대부분 클리토리스(음핵)가 성감대이긴하지만, 어떤 분들은 느끼지 못하고, 통증을 느끼는 여자도 있습니다. 클리토리스는 아주 약하게 때론 강하게 눌러서 자극을 주면 흥분이 되는데요.. 흥분을 하게 되면, 클리토리스가 부풀어 오릅니다. 꼭 남자의 성기 같이 발기 되듯이 딱딱해 지고 불룩하게 튀어 나옵니다. 처음엔 잘 못느끼는데.. 여러번 하다 보면… 그 맛을 알것입니다.

    두번째는 질에 직접 삽입하는 방식인데요.. 이 방법은 주의를 하실점이… 있습니다. 모든 자위가 마찮가지 겠지만, 자위를 하실때는 위생적으로 잘 관리해 주셔야 한다는 것입니다. 남자들은 성병에 걸리면 바로 티가 나는데, 여자들은 티가 잘 안나는 경우가 있습니다. 질에 감염이 되면, 냉이 많아 지거나, 통증이 있다거나, 분비물에서 냄새가 많이 납니다. 속된 표현으로 보징어냄새 라고 하죠… 특히나, 질에 삽입하여 자위를 하는경우 꼭 콘돔을 사용하시구요. 꼭 깨끗하게 청결하게 기구를 관리  하셔서, 사용 하시길 바랍니다.

    세번째는 대음순과 소음순을 자극하여 자위를 하는 방법입니다. 대부분 소음순을 빠르게 손바닥으로 자극하여 자위를 합니다. 이방법은 좋긴하지만, 그렇게 추천해 드리고 싶지는 않습니다. 왜냐하면, 소음순이 늘어나는 현상을 보일수 있습니다. 섹스를 많이 하면 늘어지느냐! 그건 절대 아니구요.. 잘못된 자위를 통해서 비대해 지는 경우가 발생합니다. 또는 스키니진 같은 너무 딱 붙는 옷을 입었을경우 마찰에 의해서 변형이 일어나는 경우가 있습니다. 소음순은 섹스시에 많이 중요한 역할을 하며, 여성의 위생에도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나이가 들수록 탄력도가 떨어져서, 늘어져 보이는 것입니다. 만약에 자신의 소음순이 문제가 있다라고 생각된다면, 수술적인 요법도 생각해 볼 필요가 있습니다. 

    소음순 수술이 필요한 경우 -양쪽 소음순의 크기 차이가 많이 나는 경우 -소음순이 서로 달라붙어 질염이나 방광염이 자주 발생하는 경우 -소변 시 허벅지나 다른 부위까지 젖어 위생적으로 문제가 되는 경우 -바지를 입을 때 소음순이 불쾌하게 닿는 경우 -생리기간에 패드와의 마찰로 인해 부종이나 통증이 생기는 경우 -성관계할 때 소음순이 질 속으로 말려들어가 방해가 되는 경우 -너무 크거나 피부색이 검게 변해 열등감의 원인이 되는 경우

    다시  원래 대로 돌아가서…. 

    그럼, 자위를 많이 하면, 색이 검은색으로 변하느냐? 그건 자위 때문이 아니구요. 여성이던 남성이던, 호르몬과 멜라닌 색소의 영향으로 색이 변하는 것입니다.

    결론적으로 섹스를 해서 그런것이 아니라 호르몬과 멜라닌 색소에 의한 것입니다.

    젖꼭지의 색깔 또한 여성호르몬인 에스트로겐에 의한 영향이 큽니다. 이 여성호르몬이 젖꼭지를 크게 만들고 색도 진하게 만드는거죠. 성기의 색깔은 남자나 여자나 어릴때는 보통 연한 분홍빛을 띄지만 자라면서 성기의 멜라닌 색소가 착색되서 점점 까맣게 변하는 것입니다. 다만 그 정도가 사람마다 조금씩 틀릴 뿐입니다. 공장에서 찍어내는 기계가 아닌 이상 이는 당연한거죠. 젖꼭지가 유독 색이 짙거나 성기 색깔이 검은 사람은 단지 멜라닌 색소가 많고 호르몬에 민감하게 반응하는것 뿐입니다. 이를 증명하는 것이.. 접대부로 일하는 여성중에는 핑크 유두와 핑크 보지를 가지고 있는 여성이 있습니다. 일명 “핑보”

    그러니, 이부분에서 혹시나 파트너 남성 분께서.. 너 많이 했구나? 라고 하면.. 귓방맹이를 날려 주세요^^ 시원하게. 체중을 실어서 풀샷으로…

    2. 자위 기구를 사용하고 싶은데.. 어떤것이 좋으며, 어디서 사야 하나요?

    자위기구는 종류가 엄청 많습니다. 그중에서 대표적인 것만을 소개 합니다.

    -.

    가격이 비교적 저렴하고, 진동을 느끼는 것인데.. 이것을 클리토리스나 질안에 삽입하고 진동을 느끼는 자위 기구 입니다. 소형이며, 휴대가 간편합니다.

    -.

    가격은 약간 나가는 편이며, 진동의 강약을 조절 가능하고, 삽입하여 느끼는 것과 삽입과 클리토리스를 동시에 느끼게 하는 제품도 있습니다. 휴대하기엔 좀 불편합니다.

    대표적으로 2가지 말씀드렸는데요… 예전에 저와 만났던 여자는 두번째 딜도에 완전 꽂혀서 저것만 사용했습니다. 딜도를 사용하니까.. 쉽게 가버리더라구요…

    남성분들이.. 걱정하시는 것 중에 하나는… 딜도 같은 자위 기구를 사주면 나보다 저 딜도를 사랑하지 않을까.. 하는 불안감이 있으실텐데요..

    오직 삽입을 위한 것이면.. 그 말이 맞겠지만… 여자는 삽입만을 위한 섹스는 하지 않습니다. 제가 예전에 말씀 드렸듯이… 여자는 마음이 열려야.. 몸도 열리듯이.. 마음도 소통하고 싶은것입니다. 여성들은 남자들 같이.. 섹스의 목적이 오르가즘을 위해서만이 아닙니다. 교감이라고 표현해야 할지.. 아니면. 뭐라고 표현해야 할지 모르겠지만… 단순히.. 섹스 = 오르가즘 이라는 공식은 여자들한테는 통하지 않습니다. 그러니, 이벤트 용으로 하나정도는 남자들이 여자들에게 사줘서 집에 놔두는 것도 나쁘지 않다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구매하실때는 인터넷 쇼핑몰에서 구매하시면 되는데요… 재질을 잘 보고 사시길 권장 드립니다. 잘못하면.. 고무부분에서 냄새가 아주 심하게 나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런것들은.. 성분이 좋지 않아서.. 몸에도 물론 나쁘겠죠? 사용하신 후엔.. 꼭 잘 세척해서.. 건조 시켜 주시구요…^^

    3. 섹스를 하면 잘 못느껴요. 제가 불감증 인가요? 

      아마도 이 질문은 제가 연재하고 있는 불감증 여성을 보고, 공감을 하신후에 질문을하신듯 합니다. 이런 분들은… 섹스에 대한 교감이나 대화를 충분히 해보시기 바랍니다. 진짜로 불감증이 있는 여성도 있습니다. 그러나, 대부분 섹스에 경험이 많이 없거나, 심리적으로 안좋은 경험 때문에 마음이 닫혀서, 몸도 닫히는 경우 입니다. 파트너와 이런 저런 섹스 코드에 대해서 많은 대화를 해보세요… 그게 서로에게 아주 좋은 영향을 미칠것입니다. 내가 천해 보이지 않을까? 내가 싸보이지 않을까? 내가 밝히는 여자로 보이지 않을까? 라는 것은 접어 두세요.. 그렇게 생각 하는 남자가 있다면.. 그 남자는 대단히 잘못된 남자입니다. 그냥 헤어지세요… 꼭꼭꼭~! 그리고, 상대에서 당당히 요구해보세요… 난 여기가 좋아! 난 이렇게 해줘. 애무를 더해줘.. 이런식으로 말해 보세요..

    만약에 정말 상대 파트너와 교감이나 대화가 힘들다라는 분은.. 다른 파트너를 찾아보세요.. 어짜피.. 원나잇 인데.. 맘껏 해보시고 싶은것을 해보세요… 처음부터 자신의 성감대를 찾기는 힘들겁니다. 여러번 시도 하다 보면.. 반듯이 성감대는 발견 됩니다. 불감증의 대다수는 신체적인 문제가 아니라 심리적인 문제구요. 성향의 문제 입니다. 성생활은 남녀 누구에게나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두번 말하면 잔소리겠지만… 인생 살면서..  여러가지 기쁨 중에서도 아주 큰 기쁨중에 하나입니다. 원만한 성생활 하시고.. .건강한 성생활을 하시기 바랍니다.  

    다른 질문들이 있으시면… 남겨 주세요…

    제가 아는 범위 내에서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여성분들.. 즐거운 성생활 되세요^^

    全部都是HD,高畫質,成人片。製片商以新鮮臉孔.敢玩着稱出了名 網羅了 model等級ㄟ 辣妹 身材一流 臉蛋姣好 火力全開 演乎你(看)看

    < 1 >

    http://m.pornoxo.com/download_mobile.php?mid=1906040&hash=6549&f=mp4

    < 2 >

    http://m.pornoxo.com/download_mobile.php?mid=1905709&hash=7185&f=mp4

    < 3 >

    http://m.pornoxo.com/download_mobile.php?mid=1910170&hash=58387&f=mp4

    < 4 >

    http://m.pornoxo.com/download_mobile.php?mid=1905993&hash=45125&f=mp4

    < 5 >

    http://m.pornoxo.com/download_mobile.php?mid=1867362&hash=10476&f=mp4

    < 6 >

    http://m.pornoxo.com/download_mobile.php?mid=1909179&hash=36310&f=mp4

    < 7 >

    http://m.pornoxo.com/download_mobile.php?mid=1871651&hash=19894&f=mp4

    < 8 >

    http://m.pornoxo.com/download_mobile.php?mid=1924551&hash=64829&f=mp4

    < 8 >

    http://m.pornoxo.com/download_mobile.php?mid=1898074&hash=48692&f=mp4

    < 9 >

    http://m.pornoxo.com/download_mobile.php?mid=1925609&hash=47041&f=mp4

    < 10 >

    http://m.pornoxo.com/download_mobile.php?mid=1908265&hash=4099&f=mp4

    < 11 >

    http://m.pornoxo.com/download_mobile.php?mid=1905997&hash=21792&f=mp4

    < 12 >

    http://m.pornoxo.com/download_mobile.php?mid=1910168&hash=56528&f=mp4

    < 13 >

    http://m.pornoxo.com/download_mobile.php?mid=1905429&hash=23322&f=mp4

    < 14 >

    http://m.pornoxo.com/download_mobile.php?mid=1909040&hash=12607&f=mp4

    < 15 >

    http://m.pornoxo.com/download_mobile.php?mid=1906323&hash=36460&f=mp4

    < 16 >

    http://m.pornoxo.com/download_mobile.php?mid=1924256&hash=17114&f=mp4

    < 17 >

    http://m.pornoxo.com/download_mobile.php?mid=1908806&hash=51425&f=mp4

    < 18 >

    http://m.pornoxo.com/download_mobile.php?mid=1908806&hash=51425&f=mp4

    < 19 >

    http://m.pornoxo.com/download_mobile.php?mid=1924256&hash=17114&f=mp4

    < 20 >

    http://www.redtube.com/1023589

    < 21 >

    http://www.redtube.com/697547

    < 21 >

    http://m.pornoxo.com/download_mobile.php?mid=1908993&hash=1474&f=mp4

    < 22 >

    http://m.pornoxo.com/download_mobile.php?mid=1911105&hash=48961&f=mp4

    < 23 >

    http://m.pornoxo.com/download_mobile.php?mid=1925567&hash=28267&f=mp4

    < 24 >

    http://m.pornoxo.com/download_mobile.php?mid=1925601&hash=11517&f=mp4

    < 25 >

    http://m.pornoxo.com/download_mobile.php?mid=1925624&hash=61517&f=mp4

    < 26 >

    http://m.pornoxo.com/download_mobile.php?mid=1911012&hash=35875&f=mp4

    < 27 >

    http://m.pornoxo.com/download_mobile.php?mid=1907523&hash=30369&f=mp4

    < 28 >

    http://m.pornoxo.com/download_mobile.php?mid=1925630&hash=12742&f=mp4

    < 29 >

    http://m.pornoxo.com/download_mobile.php?mid=1909031&hash=31731&f=mp4

    < 30 >

    http://m.pornoxo.com/download_mobile.php?mid=1925608&hash=13192&f=mp4

    < 31 >

    http://m.pornoxo.com/download_mobile.php?mid=1925632&hash=39747&f=mp4

    < 32 >

    http://m.pornoxo.com/download_mobile.php?mid=1909117&hash=25495&f=mp4

    < 33 >

    http://m.pornoxo.com/download_mobile.php?mid=1907522&hash=1719&f=mp4

    < 34 >

    http://m.pornoxo.com/download_mobile.php?mid=1925633&hash=31370&f=mp4

    < 35 >

    http://m.pornoxo.com/download_mobile.php?mid=1909942&hash=36945&f=mp4

    < 36 >

    http://m.pornoxo.com/download_mobile.php?mid=1907728&hash=41766&f=mp4

    < 37 >

    http://m.pornoxo.com/download_mobile.php?mid=1909005&hash=63301&f=mp4

    < 38 >

    http://m.pornoxo.com/download_mobile.php?mid=1911060&hash=13291&f=mp4

    < 39 >

    http://m.pornoxo.com/download_mobile.php?mid=1907691&hash=14688&f=mp4

    < 40 >

    http://m.pornoxo.com/download_mobile.php?mid=1908017&hash=63841&f=mp4

    < 41 >

    http://m.pornoxo.com/download_mobile.php?mid=1897449&hash=22810&f=mp4

    < 42 >

    http://m.pornoxo.com/download_mobile.php?mid=1921953&hash=1755&f=mp4

    < 43 >

    http://m.pornoxo.com/download_mobile.php?mid=1907316&hash=35746&f=mp4

    < 44 >

    http://m.pornoxo.com/download_mobile.php?mid=1907713&hash=10635&f=mp4

    < 45 >

    http://m.pornoxo.com/download_mobile.php?mid=1907735&hash=20591&f=mp4

    < 46 >

    http://m.pornoxo.com/download_mobile.php?mid=1905611&hash=22088&f=mp4

    < 47 >

    http://m.pornoxo.com/download_mobile.php?mid=1905640&hash=26212&f=mp4

    < 48 >

    http://m.pornoxo.com/download_mobile.php?mid=1906325&hash=18524&f=mp4

    < 49 >

    http://m.pornoxo.com/download_mobile.php?mid=1908890&hash=2873&f=mp4

    < 50 >

    http://m.pornoxo.com/download_mobile.php?mid=1906341&hash=34869&f=mp4

    < 51 >

    http://m.pornoxo.com/download_mobile.php?mid=1926144&hash=16526&f=mp4

    < 52 >

    http://m.pornoxo.com/download_mobile.php?mid=1909382&hash=2787&f=mp4

    < 53 >

    http://m.pornoxo.com/download_mobile.php?mid=1905602&hash=16728&f=mp4

    < 54 >

    http://m.pornoxo.com/download_mobile.php?mid=1909375&hash=28050&f=mp4

    < 55 >

    http://m.pornoxo.com/download_mobile.php?mid=1898085&hash=11724&f=mp4

    < 56 >

    http://m.pornoxo.com/download_mobile.php?mid=1909325&hash=16655&f=mp4

    < 57 >

    http://m.pornoxo.com/download_mobile.php?mid=1901354&hash=35004&f=mp4

    < 58 >

    http://m.pornoxo.com/download_mobile.php?mid=1911140&hash=28157&f=mp4

    < 59 >

    http://m.pornoxo.com/download_mobile.php?mid=1905950&hash=47106&f=mp4

    < 60 >

    http://m.pornoxo.com/download_mobile.php?mid=1899416&hash=63350&f=mp4

    < 61 >

    http://m.pornoxo.com/download_mobile.php?mid=1909928&hash=56114&f=mp4

    < 62 >

    http://m.pornoxo.com/download_mobile.php?mid=1855417&hash=1943&f=mp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