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ghanstar
제목 없음
Posts
884
Last update
2016-07-31 13:54:43

    두번째 만남 이어지는 영상 입니다. 아무생각 없이 찍은 영상이라 이리짜르고 저리 짜르고 여기저기 마스크 작업하니 누더기가 되어버렸 군요 차후 기회가 닿으면 초대남 얼굴 안나오는 방향으로 찍어야 겠습니다. 초대남씨가 초보라 긴장한탓에 시원 하게 싸지를 못했다더군요. 와이프랑 둘만 있게하면 본색을 들어내는데 남편이 옆에 있어선가? 하여간 저만 나오면 급 수그러 지더군요. 잘 해보라고 자리를 피해줄까도 생각 했지만 내 눈앞에서 노는걸 보는게 즐거운거지 와이프를 빼았기는 망상으로 쾌감을 느끼는 타입은 아닌지라 끝까지 자리를 지켰네요. 덕택에 그닥 만족 스럽지는 못했던 두번째 였습니다.

    이 친구와는 이후에 자리를 몇번 더 가졌구요 서로 익숙해 지니 슬슬 본 실력을 보여 주더군요 기회되면 다른 영상도 올려보겠습니다.

    와이프 첫번째 초대남과 오랜기간 힘들게 설득해서 마사지만 받아보자고 처음 초대남 불렀을때. 초대온 동생의 성감 마사지에 와이프 그냥 무너지고 말았네요 처음이라 나도 와이프도 걱정도 많고 겁도많이 났었지만 첫경험 하고나서 와이프가 왜이리 예뻐보이는지 이게 네토인듯 하네요 이후로 5번의 초대가 더 있었는데 차차 올려볼께요 그리구 언제든지 좋은 초대남님. 혹은 부부님 연락 주세요 (경기 서남부) 초대남님은. 딱. 세가지 청결하신분 성격 밝으신분 그리고. 발기력 좋으신분. ㅎㅎ .

    와이프 세번째 초대남 초대남 만나 밖에서 사케한병 마시구. 호텔에 들어갔는데 전 휴대폰 영상만 틀어놓구 맥주한캔 사온다 하며 바로 밖에 나왔네요 20분쯤 있다 들어갔더니 아주 절정에 달아올라 둘이 떡을치구 있네요 이제 세번째 초대이니 처음과는 다르게 와이프가 적극적으로 즐기구. 이런 모습을 보는 저는 더더욱 미칠것 같이 흥분되네요 나중에 영상을 보니. 제가 나가자 마자 둘이 키스부터 시작하는데. 쪽쪽 빠는 소리가 장난 아니구. 초대남이 밑엘 빨아주니 와이프 참지못하고 먼저 초대남 위로 올라타네요

    와이프 네번째초대남 세번째와 마찬가지로 호텔방에 와이프와 초대남만 남기고 휴대폰 동영상 틀어 놓구 나갔다 왔더니 이러고 놀구 있네요 초대남이 키도 크고 훈남에 물건까지 커서 와이프가 더 흥분하네요 초대남 좃을 얼마나 맛나게 빨아주든지.

    초대남. ㅂㅂ 님들 연락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