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s
96
Last update
2020-08-02 10:28:55

    2019.08.01

    섹녀 저번 하와이 여행때 입은 티라인 비키니👙💋

    자기 봐 달라고 저렇게 포즈잡고 잇네요 ㅎㅎ

    며칠전 섹녀 붕붕이 수리를 맡기고 지하철 타고 아침에 출근 하는데.. 워낙 번잡해서 뻔데기 될뻔햇다네여~

    그와중에 한 남자가 섹녀 엉덩이에 밀착!

    섹녀라면 자지의 묵직함 정도는 다 알거든요~

    자지 느낌이 너무 느껴져서 당황햇다고 ㅎㅎ

    섹녀 센스잇게 엉덩이 밀어주면서 욕구 충족시켜줫다고 하네요 ㅎ (모른척하고)

    커플만남 언제나 환영합니다

    단! 성의 없는 쪽지는 무시해요~

    그리고 조만간 트위터로 갈게요~! 소통하기엔 트윗이 좋아보이네요😊💕

    이것만 잘관리하셔도… ((방긋)평생두고두고즐길수있는분량의"볼거리"를 특별선물로배달하오니 부디시간나는데로 틈틈히 즐기시기바랍니다(크크))

    (부끄)시간지나 차단 되었던 싸이트 다시정리해서 올립니다..지우지 마시고 두고두고..보세요..매일매일 업데이트 됩니다…

    1, 냄비닷
    야황닷컴
    ht
    tp://yaking3.com

    3, 로조아
    http://lolij
    oa51.com

    4, 카마수트라
    http://k
    ama03.com/

    5,밍
    http://mingkyb
    oa.com

    6, 현자타임http://hyunja4.com/hyeonja/mobile/

    7, 프리한(한밤중)
    http://freehan3.com/m
    /main/main.php

    8, 방
    http://79mb
    c.com/

    9, 물닷컴
    http://mulba
    ng95.com

    그리고 그왹..싸이트들…..!!

    https://beeg.com/

    http://iloveteenamautervideos.tumblr.com/archive

    성감을 끌어올리는 탄트라 마사지의 기본 포인트

    어제 어떤남성분이 저에게 톡을 보내서 여자친구에게 해 줄 마사지에 대해서 물어보셨어요. 한참 섹스중이었던 관계로 나중에 따로 글을 올려드릴게요, 라고 하고 지금 현재 약속을 지키는 중입니다.

    성감마사지의 종류는 요즘 유행하는 슈얼마사지를 포함해 대략 일곱에서 여덟가지 종류가 있습니다만, 기본적으로 초보자도 쉽게 할 수 있는 마사지를 떠올리자면 아무래도 탄트라마사지가 있겠네요.

    image

    탄트라는 산스크리트어로 ‘지식의 보급’, 또는 ‘지식의 확산'을 뜻합니다. 본래 인도문명과 함께 전승되어온 인도의 전통사상으로 약 5천년 전 인더스강 유역에서 발생한 인더스문명의 샤크티 신앙과  시바 신앙에 기반을 두고 있어요. 한국에서는 밀교의 한 종단으로 분류되기도 하지만,  기본적으로는 샤크티(샥띠)의 에너지와 창조력을 믿고 따르는 종파입니다.

    샥띠의 수행방법 중 하나인 성교(SEX)를 이용한 좌도수행에서 착안한 것이 탄트라 마사지(Tantric massage)인데요,  강한 압력으로 관절과 피부를 자극하는 다른 마사지와는 달리 명상에 베이스를 두고 몸 전체의 에너지를 순환시켜 종내에는 가슴과 질,자궁으로 이어지는 트라이앵글을 만들어 성감을 극대화시키는 것이 목적인 마사지입니다.

    경전을 이해하면 좋겠지만, 굳이 다른 할 일도 많은 세상에서 그렇게까지 애쓸 필요는 없을테구요 (저는 요가강사였던 예전전전전전전전 여자친구에게 배웠습니다)

    준비물.

    반드시 있어야 하는것 : 마사지젤이나 오일, 잘 다듬은 손, 여성

    있어야하지만 정 안되면 없어도 괜춘 : 오일이나 젤로 좀 버려도 되는 시트커버, 안대

    있으면 베스트 : 잔잔한 음악, 향

    참고로 마사지젤은 얘를 추천합니다.

    image

      순서.

    후면(등)에서 전면(배)로 전환이 기본 포인트

    후면

    1. 모든 신경의 시작점인 머리 뒷목부분부터 양손으로 등을 훑어 눌러가며 꼬리뼈까지

    2. 꼬리뼈에서 다시 뒷목으로 올라오다 양 어깨 위쪽으로 퍼짐

    3. 원운동을 그리며 양 손으로 어깨와 견갑골을 마사지하면서 척추로 이동

    4. 척추로 이동할때는 원이 점점 작아진다는 느낌으로

    5. 척추가 시작되는 시점에서 꼬리뼈로 이동하면서 양손을 벌려 등을 마사지해나감

    6. 꼬리뼈에 다다른 다음에 양쪽 엉덩이를 다소 손바닥으로 강하게 마사지

    위의 과정을 세네번 반복한다.

    7. 마지막과정에서 허벅지로 내려가 바깥쪽과 안쪽을 교대로 마사지해나감

    8. 양손을 손날모양으로 펴서 훑어 퍼서올리듯 약한 강도로 마사지를 진행

    9. 종아리까지 같은 방법으로 진행

    기본적으로 탄트라마사지는 쥐는 방법이 아니라, 손바닥을 곧게 펴 자신의 에너지를 상대에게 주입한다는 느낌으로 진행합니다. 한참 성감이 끌어올려진 상태에서는 손이 닿지 않아도 미세한 온도차를 느껴 몸이 반응하기도 할만큼 민감하게 변하기 때문에 초반에는 약한 마사지로 전체 몸을 이완시켜주는 느낌을 지속적으로 주고, 중반부터는 손바닥만을 이용해서 약간의 압력을 주면서 이동한다고 생각하면 되겠습니다.

    10. 마사지를 해 가며, 등의 중간(가슴 뒷부분), 엉덩이(질의 뒷부분)쪽으로 에너지를 모아간다는 느낌으로 진행

    남은 에너지를 수거하는 방법

    11. 등 중간에서부터 위로 올라가며 양 어깨로 빠진 뒤 팔을 마사지하며 손목까지 이동, 손을 잡고 깍지를 살짝 낀 상태에서 손바닥으로 압력을 주며 마사지.

    12. 가슴 바로 아래부분 옆구리부터 마사지를 시작해 엉덩이까지 내려간 후 양 손으로 엉덩이를 덮으며 손바닥으로 압력을 가함.

    전면.

    1. 후면과 동일하게 진행. 목덜미부터 가슴중앙선을 타고 내려가 배까지

    2. 다시 올라가며 쇄골부근에서 양쪽 어깨로 빠지며 원을 그리는 마사지 진행

    3. 가슴마사지에 꽤 많은 시간을 할애한다. 유두는 건드리지 않고 주변을 원을 그리며 마사지

    4. 에너지가 축적되면 유두가 발기하게 되는데 가만히 놔두면 가라앉는다. 그러면 다시 마사지.

    5. 배를 타고 내려가 질 입구쪽은 자극하지 않고 허벅지 앞쪽만 마사지, 손가락을 세워 두들기듯 배꼽 아래 단전과 클리토리스를 잇는 선상을 두들김.

    6. 손날을 세워 심장부위부터 질입구까지 천천히 쓸어가며 올라왔다 내려가는 과정을 반복.

    7. 질입구를 완전히 손으로 덮은 상태에서 움직이지 않고(자극하지 않고) 다른 손으로 5, 6의 과정을 반복

    8. 여성의 등 아래로 손을 집어넣어 등을 골고루 자극. 이때 여성의 허리는 활자로 휘어지게 됨

    이때부터 여성의 대부분은 이미 못견디고 움찔움찔거리거나 빠르면 신음이이미 커지는 경우도 많습니다. 페이스를 여성쪽이 아니라 남성(마사지를 하고 있는)의 위주로 진행을 해야 하니 리액션은 단순히 보는것으로 즐기기만 하고 삽입은 하지 않습니다.

    마사지를 25분정도 진행하고, 커널링구스등의 오랄섹스로 넘어가도 괜찮아요.

    포인트.

    1. 미리 안대로 눈을 가리면 다른 감각이 극대화가 되면서 마사지를 성적 자극으로 받아들이기가 상당히 쉬운 상태로 변하게 됩니다. 평소에도 자극에 약한 타입이라면 적절히 조절해야겠죠.

    2. 탄트라마사지는 부드럽게 자극하며 에너지를 순환시키는 것을 베이스로 하고 있기 때문에, 비닐장갑 안에 젤을 바르고 손에 끼워 5분정도 놔둔 후 진행하면 훨씬 남다른 부드러움을 얻을 수 있습니다.

    3. 전체 마사지의 본질은 등에서 시작해 양쪽 가슴과 질 입구에 에너지를 모은다는 느낌입니다. 부드럽게 쓸어내며 모은다는 그 감촉을 기억하세요.

    4. 키스는 하지 않습니다. 입으로 에너지가 한꺼번에 빠져나갈 수 있어요.

    5. 막상 이렇게 해놓고, 커널링구스나 피스톤을 너무 자극적으로 또는 세게 진행하면 물거품이 되니 부드러움을 끝까지 잃지 않는것이 중요합니다.

    똑같은 섹스가 질린다면, 섹스가 끝난후 여성분이 쉽게 현타가 온다면, 보다 오래 여운이 남는 오르가즘을 선사하고 싶다면 꼭 연습해봅니다.

    일곱번 이벤트 2

    가볍게 인사후 키스와 함께 애무가 시작됬습니다. 키스와 애무가 동시에 진행되서 인지 두분 다 미남이어서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포포도 빠르게 빠져 들고 있네요.

    ※ 리블로그 하시는 분들은 반드시 블로그의 성인물 체크를 부탁드립니다. 구글링해서 검색되는 블로그는 차단들어갑니다. (본인 블로그 > 우측 상단에 설정 아이콘 > 표시여부 > 성인물체크 완료)

    일곱번 이벤트 3

    플레이중에는 제가 따로 무언가를 요구하지는 않습니다. 플레이가 우선이고 사진은 차순위입니다. 그래야 생동감있는 샷이 나오니깐요. 그래서 최대한 플레이에 방해되지 않도록 촬영을 합니다.

    2번째샷은 따로 이야기를 하지 않고 자연스럽게 나온 사진인데 연출된 사진같죠?

    3번째 샷은 처음으로 제가 모델들에게 요구한 사진입니다. 물론 플레이 시작전에 이런 연출샷을 찍어보고 싶다고 이야기를 하고 진행했습니다. 플레이가 적당히 달아오르자 모델들 각자 적당한 위치로 자리를 잡아주셨고 분위기 해침없이 자연스럽게 진행되서 만족스러웠습니다.

    두 남자속에 있는 포포의 모습이 마치 AV배우 같지 않나요? 갑자기 AV배우로 데뷰 시키고 싶어지네요…(물론 혼자만의 망상입니다^^)

    ※ 리블로그 하시는 분들은 반드시 블로그의 성인물 체크를 부탁드립니다. 구글링해서 검색되는 블로그는 차단들어갑니다. (본인 블로그 > 우측 상단에 설정 아이콘 > 표시여부 > 성인물체크 완료)